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채담 프로필 나이 몸매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0. 5. 5. 23:11

이채담 프로필 나이 몸매 인스타

배우 이채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낮손님' 언론시사회에 참석했습니다. 이채담은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고 싶다고 했네요. 그리고 그전에는 예능 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서 잠적했던 배우 '백세리'와 함께 나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영화배우 이채담의 프로필 정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몸매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출연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이채담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1985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네요.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소속사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채담은 은 과거 배우 데뷔 전에는 에어로빅 강사 활동을 했으며 백댄서 활동도 했다고 합니다. 그러다 한 제작사로부터 영화 출연 제의를 받았고 6개월 고민 끝에 2015년 영화 '용주골'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매년 10편이상 작품 활동을 하는 인기 배우라고 하네요.

이채담 직업 유튜버, 성인 배우로 섹시하고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6년차 배우로 성인배우계의 원톱이며 안정적인 연기력과 개그감을 갖춘 배우라고 합니다. 성인배우로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며 항상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재치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으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줬네요. 예능 '아이콘택트'에서는 배우 백세리와 함께 나왔는데 친한 언니 동생 사이였다고 합니다. 백세리가 하루 아침에 연락 두절이 되고 은퇴 소식에 많이 궁금해했다고 하네요. 백세리의 힘들었던 고백을 듣고 서로 몰랐던 아픔을 공유하면서 당당하게 세상에 나설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채담 인스타 보러가기

 

 

이채담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이채담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영화 출연작을 알아보니 용주골, 뜨거운 이웃, 수상한 언니들, 포장마차, 수상한 미용실, 맛있는 만남, 썰만화, 자유부인2017, 올리고당 더 무비, 등산의 목적, 엄마의 직업, 신입사원, 누나 친구2, 나쁜 처제, 아내의 엄마2, 향단이 나르샤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출연작은 아재쇼, 아이콘택트 등에 출연했네요.

이채담은 자신의 직업에 대해 내 직업을 좋아하기 때문에 별로 신경 쓰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부모님과 주변 지인들도 성인배우로 활동하는 것을 알고 있으며 어느날 아빠가 아무렇지 않게 내 친구가 너 봤다고 하더라며 열심히 해라고 했다고 합니다. 항상 지인들과 가족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져지지 않았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그럼 오늘은 영화 배우 이채담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몸매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