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신영 프로필 나이 남편 작품활동

탤런트 장신영의 요즘 근황 소식을 알아보니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둘째 아들을 출산하면서 출연한다고 합니다. 둘째 아들과 함께 행복한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장신영 강경준 부부의 둘째 아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장신영 프로필 나이 리즈 가족 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볼까요?

 

먼저 배우 장신영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1984년 1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며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남편 강경준, 자녀 첫째 아들 강정안, 둘째 아들 강정우가 있습니다. 또 키 170cm, 혈액형 AB형, 몸무게 54kg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은 전중예술고등학교 방송문화예술과,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며 소속사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01년 제71회 전국춘향선발대회에서 현을 수상하면서 연예계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장신연 직업 배우로 다양한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18년 5월 26일 배우 '강경준'과 결혼식을 올리며 화제가 되었고 2019년 9월 29일 아들을 출산했네요. 장신영은 두번째 결혼, 재혼으로 2006년 전남편 분과 결혼을 했고 2009년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에는 아들이 1명이 있으며 이혼 사유, 이유는 성격 차이라고 했습니다. 아들 강정안은 장신영 강경준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에서 나와 훈훈한 모습,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줬네요.

 

장신영은 요즘 현실 육아 전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갈등을 보여준다고 하는데 너무 궁금하네요. 둘째 아들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네요. 특히 엄마 장신영의 눈웃음이 너무 닮았습니다. 첫째 아들 정안과도 행복한 형제 모습도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둘째 아들 정우는 형 정안의 형 바라기로 너무 귀엽습니다. 위에 다함께 있는 가족 사진을 보니 정말 훈훈하네요.

 

장신영의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비주얼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모태미너로 아름다운 동안 얼굴만큼 뛰어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장신영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의학의 도움을 전혀 받지 않았다며 과거 무공해 산골소녀로 불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평소 몸매 관리 비결로는 에스테틱이나 피부 관리숍에 가는 걸 답답해하는 스타일이라 집에서 셀프 홈케어를 한다고 합니다. 아니면 한강에 가는 가볍게 뛰고 집에서 간단한 스트레칭을 한다고 했습니다.

 

장신영의 작품 출연작도 궁금해서 알아보니 드라마 출연작 우리집, 해 뜨는 집, 죽도록 사랑해, 귀여운 여인, 사막의 샘, 겨울새, 집으로 가는 길, 나는 전설이다, 광개토태왕, 태양의 신부, 가시꽃, 황금의 제국, 내 생애 봄날, 내 마음 반짝반짝, 자체발광 오피스,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 슈츠 바벨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묻지마 패밀리, 꽃피는 봄이 오면, 레드아이, 첫사랑, 무법자, 철 피아노가 있습니다.

 

장신영은 개명을 했다고 하는데요. 과거 이름은 '장신자'였다고 합니다. 과거 목사님께서 성실한 신자가 되란 뜻으로 장신자라는 이름을 지어줬으며 어린시절에는 주위에서 놀렸다고 하네요. 전국 춘향 선발대회 출전 후 장신영으로 개명 신청을 했다고 합니다. 지금 이름이 훨씬 잘 어울리네요. 오늘은 배우 장신영의 다양한 정보와 아름다운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케리건메이 프로필 나이 몸매 키 퀸와사비

케리건메이 프로필 나이 본명 몸매 키 래퍼 케리건메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피의 게임 2'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케리건메이는 웹예능 출연뿐만 아니라 영화에도 단역으로 활동을 이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