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인선 프로필 집안 아버지 고향 노래

트로트 가수 신인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교양 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아버지 신기남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신곡 노래 '신선해'를 발매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신인선의 프로필 정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집안 아버지 결혼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어린시절 사진, 가족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트로트 가수 신인선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신인선, 국적 한국, 1991년 7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2cm, 몸무게 73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신기남, 어머니 김은주, 누나 신하늘, 형 신준선, 큰아버지 신기철, 고모 신선희, 할아버지 신상묵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이며 소속사 빅컬쳐 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뮤지컬 데뷔 시기는 2017년 '크리스마스 캐롤'입니다.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신인선 직업 뮤지컬 배우, 트로트 가수로 아빠 신기남은 강서구 갑에서 4선을 했던 국회의원이었습니다. 아빠 신기남의 얼굴을 보니 많은 닮았네요. 큰 아버지 신기철은 과거 트로트 가수였다고 하며 고모 신선희는 무대미술가 겸 대학 교수이며 여성 최초 국립극단장도 하셨다고 합니다. 큰아버지를 보고 자연스럽게 음악에 대한 관심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미스터트롯 경연 중 큰아버지가 돌아가셔 안타까움을 줬습니다. 아버지는 가수의 꿈을 반대를 했는데 후계자가 되길 바랬다고 하네요.

 

신인선의 과거 어렸을 때 사진을 보니 현재 얼굴과 똑같은 외모인데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다양한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또 미스터트롯에서 가장 친한 사람은 누구인지 질문에 친구로서는 가수 임영웅이 제일 편하다고 했으며 의지하고 싶은 사람은 가수 영탁이 형이라고 합니다.

 

신인선은 뮤지컬 배우로 10년을 활동했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공연 예정인 뮤지컬 '모챠르트'에서 엠마누엘 쉬카네더 역을 맡았다고 해요. 오페라 '마술피리'의 극작가, 연출가, 배우, 프로듀서로 다재다능한 매력이 넘치는 캐릭터라고 합니다. 그리고 신곡 노래 '신선해'는 트로트 가수 영탁 노래 '찐이야'를 작곡한 작곡가가 참여했다고 하네요. 공개된 이미지 티저에서는 세 가지 의상을 입으며 상반된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신인선 작품 출연작을 알아보니 뮤지컬 출연작은 모차르트, 강빈의 사랑, 행주대첩, 크리스마스 캐롤이라고 하며 예능 프로그램 행복한 아침, 내일은 미싀터트롯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에서는 에어로빅 댄스를 익혀 에어로빅 아줌마 분들과 함께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가수 '영탁'과는 브로맨스를 보여줬으며 최종 결과는 순위 9위로 탈락을 했다고 하네요. 가수 영탁과는 우리형이라고 부르며 절친 사이라고 합니다.

 

신인선은 정치인 아들로 학교 생활을 하면서 영향이 왔다고 합니다. 아버지가 재선에 성공했을 때는 기자들이 등교하는 신인선에게 몰려들어 충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한 달을 새벽에 등교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서울예술대학교에 수석합격을 했지만 낙하산이라는 소문에 시달렸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이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트로트 가수 신인선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집안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정동원 프로필 어린시절 학교 이상형 키

정동원 프로필 어린시절 학교 이상형 키 트로트 가수 정동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정동원은 최근 훌쩍 성장한 모습으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