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현정 프로필 나이 남편 다이어트 전후

개그우먼 이현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장르만 코미디 쀼의 세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유명 드라마 '부부의 세계'를 패러디한 코미디 드라마라고 해서 더욱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개그우먼 이현정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남편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다이어트 전후 사진과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먼저 이현정 개그우먼의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이현정, 1987년 9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66cm, 몸무게 55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경성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데뷔 시기는 2012년 SBS 공채 12기 개그맨이라고 합니다. 소속사는 타조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현정 직업 코미디언으로 과거 2012년 SBS 1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고 이후 2014년 KBS 29기 공채 개그맨으로 이적을 했다고 합니다. 웃찾사, 개그콘서트에서 활약을 했으며 유행어는 서방님, 잘 만들었네, 오랜만이네요 여왕벌이, 사퇴하세요, 왜, 구매 감사합니다, 리 점례다 바로 점례다, 약해소 등이 있다고 하네요. 2015년에는 KBS 연예대상 코미디 여자 부문 신인상, 2016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 여자 부문 우수상 수상을 했습니다. 그밖에 영화 '바람'에서 배우 황정음 친구 단역으로 나왔다고 하네요.

 

이현정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얼굴입니다. 다이어트를 했지만 이목구비는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이현정은 다이어트로 100일만에 23kg 감량을 해서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원래도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다이어트 후 더욱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이현정의 예능 출연작이 궁금해서 알아보니 웃찾사 강남엄마, 개콘 코너 끝사랑, 달라스, 고성방가, 불량엄마, 리액션 야구단, 가족같은, 남량특집, 님은 딴곳에, 나가거든, 대통형, 돌아가, 마이펫, 까궁 회장님, 주간 박성광, 이런 사이다, 별별별, 고발 부부, 대화가 필요해 1987, 횃불 투게더, 힘을 내요 슈퍼 뚱맨, 돌아가, 봉시리 등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개그우먼 이현정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