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선희 남편 나이 결혼 재혼

1오늘의 정보1 2018. 12. 9. 19:40


국민가수 이선희가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미우새'의 스페셜 MC로 이선희의 약점을 공개한다고 하여 궁금증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너무 궁금하네요. 그리고 아들들을 노래를 열창하며 콘서트 장을 방불케 했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이선희의 과거 얼굴, 자녀, 프로필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과거 모습을 볼까요? 두근두근두근~



이선희는 1964년 12월 14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53살입니다. 고향은 충청남도 보령시이며 키 158cm, 몸무게 46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남동생, 여동생, 딸 한명이 있습니다. 학력은 신광여자 중학교, 상명여자 고등학교, 인천전문대학 환경관리과입니다. 그리고 소속사는 후크엔터테인먼트로 데뷔는 1984년 MBC 강변가요제 대상 'J에게'이네요. 한국을 대표하며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는 유명한 가수입니다.


이선희1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이목구비가 똑같은 것으로 보아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은 하고 있지 않습니다. 1980년부터 대단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팬클럽 이름은 홍당무라고 하네요. 작은 체구에서 나오는 폭팔적인 에너지로 무대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줍니다. 최고의 보컬리스트입니다.


이선희2


이선희3


이선희의 재혼, 이혼 사실이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첫 번째 남편 윤희중과는 결혼 7년 만에 협의 이혼을 했습니다. 전남편 윤희중은 과거 한 여관에서 사망을 했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목을 빌겠습니다. 그리고 2006년 11월 13세 딸의 유학을 준비하면서 두 번째 남편 정모 씨를 만났습니다. 직업은 건축연구소 운영, 겸임 교수로 학생들을 가르친다고 하네요. 


이선희4


이선희5


이선희는 아름다운강산, 알고싶어요, 그중에 그대를 만나, 인연 등등 많은 히트곡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선희의 노래모음을 들으면 감동이 느껴집니다. 매번 이선희 콘서트는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지금은 청주에서 2018이선희콘서트를 하고 있습니다. 콘서트 일정으로는 광주, 울산, 부산, 안양, 천안, 경기, 충남, 경남, 강원 등 전국 콘서트를 한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이선희의 과거 사진, 가족, 젊었을 때 등등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