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유승호가 차기작 SBS 월화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에 주인공으로 출연합니다. 강복수 역으로 유쾌통쾌 꼴통 히어로라고 하는데 궁금하네요. 출연진은 조보아, 곽동연, 김동영, 박아인, 김재화 등등 연기파 배우들이 함께 출연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유승호의 과거 얼굴, 이상형, 여친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어떤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유승호는 1993년 8월 17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25살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계양구 작전동이며 키 175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누나가 있습니다. 학력은 부천 초등학교, 백석 중학교, 백신 고등학교이며 소속사는 산 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그리고 데뷔는 2000년 MBC 드라마 '가시고기'입니다, 아역 배우 출신으로 어린 시절부터 귀엽고 훈훈한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유승호1


과거 얼굴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입니다. 지금은 좀 더 남자다워 졌으며 잘 자라줘서 조각 같은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과거 영화 '집으로'가 대박이 났으며 드라마 '선덕여왕'도 히트를 쳤습니다. 첫 성인 연기를 보여준 드라마는 '욕망의 불꽃'입니다. 그 후 드라마 '보고싶다'에서 뛰어난 연기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유승호2


유승호3


2013년 3월 5일 군 입대를 했으며 2014년 12월 4일 제대를 했습니다. 빨리 군대를 다녀와서 다행이네요. 그리고 2012년에는 대입 수능을 앞두고 명문대 특례 입학 루머가 있었으나 연예인 대학 특례입학 제의를 거절했습니다. 개념찬 행동을 보여주었네요. 유승호는 미녀 배우와 열애설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였으며 현재 연애 하지 않는다고 했어요. 여자친구 유무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과거 인터뷰에서 이상형은 "어두운 의상을 입은 여성분이 크로스백을 매고 앞에 책을 가지고 다니고 지적이며 동물을 사랑했으면 좋겠다"라고 했어요.



유승호4


유승호5


유승호는 드라마에서 채수빈, 김소현 등등 여자 배우들과 케미가 좋습니다. 드라마 '로봇이 아니야'에서도 채수빈과 달달 케미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유승호 실물이 조각 같은 비주얼이라고 하는데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도 유승호에 대해 태어나서 만난 사람들 중에 가장 멋있었다고 했어요. '인스타'에서 멋진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유승호의 과거 사진, 실물, 성형전, 대학교 등등 관련된 내용들을 알아봤습니다. 행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