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도연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남자친구

코미디언 장도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장도연은 이경규에게 '한국의 오프라 윈프리가 될 것이다'라는 극찬을 받을 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이번 글에서는 장도연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남자친구 가족 집안 최근영상 mbti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 코미디언 장도연 프로필
  • 장도연 리즈 과거얼굴
  • 장도연 결혼 남자친구 이상형

1. 코미디언 장도연 프로필

나이 - 1985년 3월 10일 (38살)

고향 - 전라남도 영광군 법성면

신체 - 키 174cm, 몸무게 56kg, 혈액형 A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학력 - 경희대학교 예술, 디자인대학 시각정보디자인학 중퇴

MBTI - ISFJ

데뷔 - 2006년 엠넷 톡킹 18금,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

소속사 - 티엔엔터테인먼트

 

2. 장도연 리즈 과거얼굴

장도연은 KBS 공채 22기 코미디언으로, 이영자, 박미선, 송은이 등을 뒤이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MC 중 한 명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수많은 연예인들을 배출한 경희대학교 출신이지만, 시각디자인학과 출신으로 재학 도중 방송에 데뷔해 활동을 시작해서 졸업은 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장도연은 인하공업전문대학 관광경영과에서 경희대학교 예술 디자인대학으로 편입을 하였는데 토익 특별 전형으로 단 3개월 공부해서 905점을 받아 편입에 성공했다고 하는군요.

 

장도연은 과거 단기 알바를 찾던 도중 '말 잘하면 300만원'이라는 현수막을 보고 '톡킹 18금'이라는 케이블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1회 출연 만에 1등으로 상금을 획득한 후 방송에 흥미가 생겼고 이 프로그램의 MC였던 신동엽이 이 프로에 출연했던 허경환과 성현주, 장도연의 가능성을 발견해 개그맨 공채를 권유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 셋은 KBS 22기 개그맨 공채에 합격했는데 공채 면접 당시 장도연은 양희은의 아침이슬을 부르며 머리카락을 라이터로 그을렸다고 합니다.

 

장도연은 2012년 6월부터 2021년 3월까지 '코미디빅리그'의 주축 코미디언으로 코빅의 에이스 중 한 명이었고 2021년 4월부터 약 9년간 함께했던 코빅에서 하차를 하였습니다. 이후 여러 예능 프로그램이나 방송에 패널 혹은 MC로 출연해 매끄러운 진행과 특유의 재치 있는 말솜씨로 호감도를 높이고 있죠. 장도연은 남을 깎아내리며 웃기는 개그요소를 거의 사용하지 않으며 모두가 함께 웃을 수 있는 유머를 자아내는 것이 장도연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꼽을 수 있습니다.

 

3. 장도연 결혼 남자친구 이상형

장도연은 방송상 이미지와는 다르게 낯을 상당히 가리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예상과는 달리 20대 후반까지 모태솔로였었다고 하며 20대 끝날즈음에 한 번의 연애를 했다고 하네요. 장도연은 스스로를 하얀 백지장 같은 처녀이며 연애를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과거에 재벌을 만난 경험이 있었다고 합니다. 중소기업을 많이 갖고 있는 남자와 선을 봤는데 불편해 가면서 연애를 하고 싶지는 않았지만 언제 이런 사람을 만나 볼까 싶어서 선을 보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장도연 인스타그램 보러 가기 - https://www.instagram.com/jang.doyoun/

장도연 나혼자산다 보러 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sKjOaRj5yP0&pp=ygUK7J6l64-E7JewIA%3D%3D

 

하지만 잘 되지는 않아 모태솔로는 이어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도 연예인들과 썸 정도는 있었던 듯 한데 특히 함께 코너를 많이 한 양세찬과 열애설이 전해지기도 하였고 코너에서 키스를 하는 모습도 보여주었죠. 장도연의 이상형은 자신의 가치를 알아봐 주는 사람이며 말이 잘 통하는 사람이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이상으로 장도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남자친구 이상형 MBTI 최근영상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나래 프로필 과거 성형전 몸매 키

박나래 프로필 과거 성형전 몸매 키 개그우먼 박나래가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 장도연과 함게 새사부로 출연할지도 모른다는 소식입니다. 요즘 나혼자산다, 박장데소, 구해줘 홈즈, 신박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