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영화 프로필 나이 노래 남편 아들

가수 이영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N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영화는 파란만장한 인생사를 겪은 것으로 잘 알려져 있죠. 이번 글에서는 이번 글에서는 가수 이영화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고향 학력 노래 전남편 이혼이유 재혼 남편 정병하 직업 자녀 아들 근황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가수 이영화 프로필
  2. 이영화 리즈 과거이야기
  3. 이영화 전남편 이혼이유
  4. 이영화 재혼 남편 아들 근황

1. 가수 이영화 프로필

본명 - 이영화

나이 - 1958년 2월 24일 (65세)

고향 - 부산광역시

학력 - 국악예술고등학교 졸업

혈액형 - B형

가족 - 남편 정병하

종교 - 개신교

데뷔 - 1979년 1집 앨범 '실비 오는 소리에'

 

2.이영화 리즈 과거이야기

이영화는 모창가수로 활동하다 1979년 1집 앨범 '실비 오는 소리'를 발표하며 가수로 데뷔하였습니다. 이영화는 데뷔와 동시에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고, 1980년 신인상을 수상하였죠. 인기를 이어갈 것 같았던 이영화는 당시 숨겼던 가정사가 탄로 났는데 유부녀 논란으로 활동을 잠정 중단하게 되었어요. 사실 당시 이영화는 21살 나이에 업소에서 만난 전남편과 결혼해 아이를 낳았지만 이를 숨기고 가수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3. 이영화 전남편 이혼이유

하지만 1981년 '저 높은 곳을 향하여'를 발표하며 재기에 성공했고 이후 '날이 날이 갈 수록'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가수로서의 입지를 굳혔어요. 그 사이 이영화는 모은 돈과 빚을 내서 큰 레스토랑 사업을 했었다고 합니다. 이영화의 전남편은 가게에 신경을 쓰지 않았고 1988년에는 사업이 점점 기울기 시작했는데 전남편은 여자와 놀고 다녔고 사업의 부도 위기에도 전남편은 집에도 잘 들어오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영화는 아들을 보고 참았지만 이대로 살면 안 될 것 같아 남편이 도박하는 곳을 찾아갔고 그 모습을 본 순간 이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4. 이영화 아들 재혼 남편 정병하

이영화는 전남편과 이혼 이후 홀로 아들을 양육했는데 아들이 29살의 나이에 심근경색으로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났다고 하네요. 이영화는 당시 아들의 죽음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극단적인 생각도 했지만, 이후 장애인들을 도우며 자신의 마음을 추스렸다고 합니다. 이영화는 이 위기를 넘기고 지금의 남편인 정병하를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영화의 남편 정병하의 전 직업은 조직폭력배로 30년간 조직 생활을 했다고 하며 정병하는 이영화를 만난 후 조직생활을 정리해야겠다고 생각했고, 이영화는 신학대학교에 진학하는 것을 조건으로 재혼을 했다고 합니다.

 

이영화의 남편 정병하는 어둠의 세계에서 나와 신학대학에 들어가 전도사의 길을 걷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막노동을 하면서 차에 짐을 싣고 다니며 전국을 떠돌며 살고 있다고 전하였습니다. 이영화는 현재 남편에 대해 "지금 남편은 가정적인데 돈 욕심은 없다. 제 팔자가 그런가 보다. 지금 남편한테 고마울 뿐"이라고 말하였어요. 이상으로 가수 이영화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전남편 이혼이유 재혼 남편 자녀 아들 근황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영화 노래 모음 바로 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TVPIRA7D788&pp=ygUX6rCA7IiYIOydtOyYge2ZlCDrhbjrnpg%3D

이영화 유튜브채널 바로 가기 - https://www.youtube.com/@TV-eg1jd

 

 

정소녀 프로필 나이 리즈 전남편 이혼이유

정소녀 프로필 나이 리즈 전남편 이혼이유 배우 정소녀의 최근 소식으로는 MBN 예능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으로 근황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정소녀는 배우 출신으로 엄청난 미모를 자랑하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