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세호 프로필 과거얼굴 집안 가족

코미디언 조세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조세호는 최근 다이어트에 성공해 날씬해진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조세호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 리즈 고향 학력 집안 가족 아버지 누나 여자친구 인스타 mbti 최근영상 작품활동 명품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조세호 프로필 정보
  2. 조세호 리즈 과거얼굴
  3. 조세호 가족 집안 아버지
  4. 조세호 명품 여자친구

1. 조세호 프로필 정보

본명 - 조세호

나이 - 1982년 8월 9일 (41살)

고향 -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동

신체 - 키 167cm, 몸무게 70kg, 혈액형 B형

가족 - 아버지 조규성, 어머니, 누나

학력 - 예원예술대학교 코미디연기학

종교 - 가톨릭

군대 - 공익근무요원 소집해제

MBTI - ENFP

데뷔 - 2001년 SBS 6기 공채 개그맨

소속사 - 이미지나인컴즈

 

2. 조세호 리즈 과거얼굴

조세호는 2001년 고등학교 1년 후배 김경욱과 함께 SBS 개그 콘테스트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SBS 6기로 데뷔하였습니다. 조세호는 데뷔 후 오랫동안 '양배추'라는 예명을 썼는데 이로 인해 아직도 일부 사람들은 조세호를 양배추라고 부르기도 하죠. 사실 이 예명은 선배인 남희석이 지어줬다고 하네요. 조세호는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를 마치고 소집해제되어 돌아온 후, 2011년 말부터 '양배추'라는 예명을 버리고 본명인 '조세호'로 활동하기 시작하였습니다.

 

3. 조세호 집안 가족 아버지

조세호의 아버지는 외국계 대기업인 IBM 한국 지사 CEO 출신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조세호나 아버지 본인이 인터뷰를 통해서 여러번여러 번 언급한 바에 의하면 근로수당을 받고 일하는 임원일뿐, 주주의결권이 있거나 한 정도는 아니라고 하네요. 그리고 사촌형은 천주교 대구대교구 소속 '조현권 스테파노' 신부라고 합니다. 조현권 신부는 과거 계산성당에 있었다가 2021년 대구대교구 사무처장으로 사목하고 있다고 하며 방송에도 여러 번 출연하였고 조세호가 힘든 일이 있을 때 고민상담이나 고해성사를 받는다고 하는군요.

 

4. 조세호 명품 여자친구

조세호는 다수의 명품 브랜드 시계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조세호는 2021년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 당시 5000만 원을 호가하는 롤렉스 시계를 착용해 화제를 모으기도 하였어요. 최근에는 결혼식에 참여하며 에르메스 가방을 들었는데 가격이 무려 5~6000만 원 한다는 사실이 전해지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런 조세호는 아직까지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이지만 여자친구는 많았다는 주변 이야기들이 많이 전해졌어요.

 

조세호는 이상형이 키 큰 미인이라고 하는데 과거에 개그우먼 장도연을 좋아했다가 실연당한 일을 겪었다고 합니다. 조세호는 장도연과 결혼하는 상상을 한 적도 있었다고 하며 남창희, 박나래도 함께 간 노래방에서 '결혼까지 생각했어'를 장도연을 향해 부르면서 무릎꿇고 고백했지만, 그 자리에서 차였다고 하네요. 그 이전에는 젝스키스 이재진의 여동생인 이은주를 좋아한다고 연결해 달라고 한 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조세호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집안 가족 아버지 명품 결혼 여자친구 인스타 MBTI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세호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 https://www.instagram.com/chosaeho/

조세호 레전드영상 바로 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SnDjtaWMqBo&pp=ygUT7KGw7IS47Zi4IOugiOyghOuTnA%3D%3D

 

 

박나래 프로필 과거 성형전 몸매 키

박나래 프로필 과거 성형전 몸매 키 개그우먼 박나래가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 장도연과 함게 새사부로 출연할지도 모른다는 소식입니다. 요즘 나혼자산다, 박장데소, 구해줘 홈즈, 신박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