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소나 프로필 나이 나면 자녀 키

트로트 가수 이소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남편 강상준이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 VS'와 드라마 '재벌X형사'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이소나는 최근 강상준과 결혼식을 올리고 트로트 가수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가수 이소나 프로필 정보 나이 고향 학력 결혼 남편 강상준 자녀 노래 인스타 작품활동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가수 이소나 프로필
  2. 이소나 리즈 과거이야기
  3. 이소나 결혼 남편 강상준

1. 가수 이소나 프로필

본명 - 이소나

나이 - 1991년 2월 21일 (32살)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63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

학력 - 한국예술종합학교 전통예술원 민요 졸업

가족 - 부모님, 남편 강상준

데뷔 - 2021년 싱글 앨범 '정'

 

2. 이소나 리즈 과거이야기

트로트 가수 이소나는 2021년 아티를곡 '정'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이소나는 중요무형문화재 제57호 전수자로, 유년 시절부터 국악을 공부하였다고 하네요. 이를 바탕으로 대통령 취임식에서도 공연하였으며, 경기 민요 전수자로도 이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소나는 '트롯 전국체전'에 출연해 김지애의 '물레야'와 민요 '강원도 아리랑'을 불러 트로트 가수로서의 실력도 인정받았죠.

 

이소나는 3라운드 1:1 대결에서는 한정무의 '꿈에 본 내 고향'을 불렀지만, 김희한테 패배했고 트롯전국체전 도전을 끝마치게 되었어요. 하지만 2021~2022년에 출연한 MBN '헬로트로트'에서는 끊임없이 멋진 무대를 만들며 결승에 진출하는 쾌거를 달성하였습니다. 이소나는 현재도 트로트 가수로 활발히 활동 중이며, 유튜브도 운영 중이에요. 그런 이소나는 이미 결혼을 한 유부녀입니다.

 

3. 이소나 결혼 남편 강상준 자녀

이소나는 2021년 5월 지금의 남편 강상준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소나의 남편 강상준의 직업은 배우이며 나이차이는 동갑이라고 하네요. 이소나와 남편 강상준은 공연을 하며 인연을 맺고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졌다고 하며 결혼 전까지 무려 7년이나 연인관계를 이어갔다고 합니다. 결혼 이후 지금까지 자녀 임신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네요. 이상으로 트로트 가수 이소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남편 강상준 자녀 근황 노래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소나 인스타그램 보러 가기 - https://www.instagram.com/leesonaaa/

이소나 유튜브채널 보러 가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ksk6Hh1SZrkD6be7YHw2yg

 

 

김용임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얼굴 노래 재혼 남편 아들

김용임 프로필 나이 리즈 노래 남편 트로트 가수 김용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가요 프로그램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제2의 전성기를 맞아 다양한 프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