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정주리 프로필 훈남 남편 직업 키

1오늘의 정보1 2020. 7. 20. 23:59

정주리 프로필 훈남 남편 직업 키

개그우먼 정주리가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에 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아들 셋으로 육아 전쟁을 보여줬으며 이유없이 눈물을 흘리는 모습도 보여줬다고 하네요. 어떤 사연인지 궁금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우먼 정주리의 프로필 훈남 남편 직업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가족 인스타그램 사진과 놀라운 몸매 사진을 한 번 볼까요?

 

먼저 개그우먼 정주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정주리, 1985년 5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동두천시이며 키 166cm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남편, 자녀 첫째 아들 김도윤, 둘째 아들 김도원, 셋째 아들 김도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동보 초등학교, 동두천여자 중학교, 동두천 고등학교, 경복대학교 피부미용과이며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05년 SBS 8기 공채 코미디언입니다.

 

정주리 직업 개그우먼으로 과거 예능 프로그램 웃찾사 등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2005년 SBS 개그 콘테스트에 참가하여 대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개그우먼으로 코디미 프로그램 코너 따라와, 퀸카만들기 대작전 등에서 활약을 했으며 유행어는 따라와 등이 있다고 하네요. 최근에는 현실 육아 생활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극한 독박 육아 생활로 입술에 피를 흘리는 사진도 올렸으며 행복하지만 웃음기에 없네라며 글도 올렸네요. 역시 육아는 많이 힘든 것 같습니다.

 

정주리는 2015년 5월 31일 지금의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나이차이 1살 차이로 훈훈한 연하남이라고 하네요. 남편 직업은 과거에는 극단 소속 코미디언 지망생이었고 지금은 회사원이라고 했습니다. 남편이 코미디언 지망생 시절에 만나 오랫동안 연애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녀는 아들 3명이 있는데 모두 말썽쟁이로 유명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넷째 계획은 없다고 했습니다. 최근에는 남편, 삼둥이와 함께 화보 촬영도 했는데요. 위에 있는 가족 화보 사진을 보니 행복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정주리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동안 비주얼을 유지하고 있네요. 완벽한 몸매로 유명한데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완벽한 몸매, 뛰어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볼 수 있습니다. 임신 출산 후 살이 많이 쪘지만 다이어트 후 20kg를 감량했다고 합니다. 정주리는 과거 어린시절부터 발육이 남달랐으며 뒤태보다 앞태가 더 나은 것 같다고 했습니다. 몸매 관리 비결, 식단은 탄수화물은 줄이고 고기는 많이 먹었다고 하네요. 닭고기는 구워서 후추 뿌려 먹었고 저렴한 수입산 고기를 많이 먹었다고 합니다.

 

화면의 보여지는 정주리는 모습은 활발하고 저돌적인 모습이지만 실제 성격은 낯을 거리고 내성적인 성격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결혼 육아를 하면서 개그맨 활동을 하지 못했고 지금은 개그 무대가 그립고 분장이 너무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방송 활동을 하면 사람들을 만나서 좋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네요.

 

정주리는 배우 활동을 한 적도 있는데 드라마 출연작은 탐나는도다, 볼수록 애교만점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 연평해전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예능 드라마 '장르만 코미디' 쀼의 세계 코너에서 설명숙 역으로 나왔다고 하네요. 개그맨 안영미, 유세윤, 박소영, 이세미 등과 호흡을 맞췄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코디미언 정주리의 훈남 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찾아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