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강성 프로필 나이 리즈 부인 근황

가수 임강성은 JTBC 프로그램 '싱어게인 3'에서 '18호 주먹을 부르는 가수'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임강성은 과거 노래 '야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죠. 이번 글에서는 가수 임강성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이혼 재혼 결혼 부인 아내 이윤율 자녀 노래 작품활동 인스타 근황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수 임강성 프로필
  2. 임강성 리즈 과거얼굴
  3. 임강성 이혼 전부인
  4. 임강성 재혼 아내 자녀

1. 가수 임강성 프로필

본명 - 임강성

나이 - 1981년 12월 23일 (41살)

고향 - 경기도 고양시

신체 - 키 183cm, 몸무게 67kg, 혈액형 A형

학력 - 경희대학교 아트퓨전디자인대학원 퍼포밍아트학 석사

가족 - 부인(아내) 이은율, 자녀 아들

MBTI - ISFP

데뷔 - 2002년 1집 앨범 'Always'

소속사 - 스타잇엔터테인먼트

 

2. 임강성 리즈 과거얼굴

임강성은 가수 겸 배우로 원래 배우를 준비했는데 1999년 아이돌 그룹 세이브(S.A.V)의 멤버로 데뷔하였고, 2002년에는 임강성에서 성을 뺀 '강성'으로 솔로 가수 활동을 하다가 다시 배우로 돌아왔어요. 2015년 새 출발을 하고 싶은 마음에 임도규로 개명을 했다고 하는데 어느새 다시 원 본명인 '임강성'으로 배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시 150만 원을 주고 개명했지만 오히려 암흑기가 와서 다시 본명으로 활동을 한다고 밝혔어요.

 

임강성은 배우로 데뷔했지만 소속사 대표와 함께 노래방에 갔다가 노래를 했더니 대표가 가수 데뷔를 권해서 가수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며 2002년 드라마 '야인시대'의 주제곡 '야인'을 부른 것으로 유명합니다. 임강성은 2015년 JTBC 예능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에 출연하여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죠. 슈가맨 출연 이후 많은 매체에서 다시 조명을 받았는데, 그 때문에 임강성이 결혼을 했다가 2015년 9월 경 전부인과 합의이혼을 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기도 하였습니다.

 

3. 임강성 전부인 이혼이유

당시 이혼 관련 의혹제기를 많이 받아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당사자와 합의이혼을 했음을 해명하는 글을 올리는 해프닝이 발생하기도 하였어요. 임강성은 앞에서 언급한대로 결혼을 한 적이 있었는데 전부인은 VJ 출신의 방송인 이슬비였습니다. 임강성의 전부인은 강성보다 4살 연하였으며 여러 방송에 출연하다 2011년 드라마 '공주의 남자'를 마지막으로 결혼과 함께 활동을 중지하였어요. 임강성과 전부인은 원래 약 7년 동안 서로 알고 지내는 사이였는데 발전하면서 2011년 10월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4. 임강성 재혼 아내 이은율

임강성은 전부인과 2012년 아들을 낳았는데 안타깝게도 결혼 4년 만인 2015년 두 사람은 이혼을 하게 되었어요. 전부인과 이혼이유에 대해서는 아내와 오해가 쌓이고 풀 타이밍을 놓치다 보니, 그런 오해들이 더 쌓이고 문제가 생기면서 결국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이혼을 하기도 전에 이런 사실이 알려지며 손해를 보기도 했다고 하는데 언론에 알려지며 전부인과 그나마 좋았던 관계가 더욱 나빠졌고 아들 양육비에 대해 협의를 한 다음 최종적으로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혼 이후 임강성은 2017년 뮤지컬 배우 이은율과 재혼하였으며 둘 사이에 자녀는 없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임강성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노래 최근영상 이혼 재혼 아내 이은율 자녀 근황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임강성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iksjjj/

임강성 '야인' 동영상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t6Rhc3BzzaU&pp=ygUQ7J6E6rCV7ISxIOyVvOyduA%3D%3D

 

 

남영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고향 몸매 노래 여동생 남소현

남영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노래 가수 남영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JTBC 프로그램 '싱어게인 3'에서 '62호 - 오락가락 가수'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남영주는 'K팝 스타 시즌 3'에 참여해 많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