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정석 프로필 나이 노래 결혼 근황

가수 유정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JTBC 프로그램 '싱어게인 시즌3'에서 '74호 응원을 부르는 가수'로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유정석은 과거 '질풍가도'로 잘 알려진 가수로 근황 소식이 궁금했는데 드디어 얼굴을 보여주게 되었네요. 이번 글에서는 유정석의 프로필 정보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노래 결혼 부인 아내 근황 인스타 키 작품활동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수 유정석 프로필
  2. 유정석 리즈 노래 히트곡
  3. 유정석 결혼 근황 소식

1. 가수 유정석 프로필

본명 - 유정석

나이 - 1973년 11월 10일 (49살)

고향 - 서울특별시

신체 - 혈액형 B형

소속 - 아무튼 밴드

데뷔 - 2003년 '출사표'

 

2. 유정석 리즈 노래 히트곡

유정석은 '쾌걸 근육맨 2세'의 OST인 '질풍가도'와 '행복한 세상의 족제비'의 '출사표'라는 대표곡을 가진 가수입니다. 유정석은 원래 밴드를 중심으로 활동을 시작하였다가 2003년 투니버스에서 방송된 '행복한 세상의 족제비'의 엔딩곡인 '출사표'를 부르며 두각을 내기 시작하였고 다음 해인 2004년에 유정석의 대표곡으로 꼽는 '쾌걸 근육맨 2세'의 오프닝곡인 '질풍가도'를 부르며 유명해졌어요. 이 노래는 애니메이션뿐 아니라 야구장에서 응원곡으로 많이 쓰이며 더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유정석은 그 이후 '아따맘마' 1기 오프닝곡인 '잘 있어요'를 부른 뒤 유정석이 부른 '출사표'와 '질풍가도'를 작곡한 음악감독 겸 작곡가 박정식의 프로젝트 그룹인 EMP의 멤버에 참가하여 수록곡 중 '이별이구나'의 락 버전을 불렀습니다. 특히 '질풍가도'가 야구장에서 여러 선수들이 사용하며 유명해졌는데 이 노래 외에도 '파워레인저 다이노썬더'의 오프닝 곡인 '승리의 약속' 역시 야구장에서 응원가로 쓰였다고 하는군요.

 

유정석은 이 외에도 개구리 중사 케로로 7기 엔딩곡인 '아~진짜!'를 부른 이후 '지금 너와 함께', '남아(Remain)'이라는 2개의 디지털 싱글 음반을 발표하였고 한일합작 애니메이션인 '고 녀석 맛나겠다 2 : 함께라서 행복해'의 OST 인 '용맹무쌍'을 부르기도 하였습니다. 유정석은 한동안 활동을 뜸하게 하다가 2016년 애니메이션 '다이노코어'의 오프닝을 불러 실력의 건재함을 보여주었죠. 그리고 2017년에는 평창 올림픽 응원가 '챔피언'을 불렀지만 TV 출연 등의 활동을 없었습니다.

 

3. 유정석 결혼 부인 근황

유정석은 '질풍가도'라는 유명한 곡을 부르고도 방송 출연은커녕 라이브 영상 하나 찾아보기 힘들 정도의 가수였는데 행사를 다니지도 않는다고 합니다. 과거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에서 유정석을 섭외하려는 시도가 있었는데 이 조차도 거절을 하면서 시즌 3이 끝날 때까지 등장하지 못하였어요. 당시에는 건강에 문제가 와서 양손에 마비가 올 정도로 상태가 아주 좋지 않았다고 합니다. 다행히 지금은 많이 회복되었다고 하며 아직까지 결혼이나 부인(아내)에 대한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네요. 이상으로 가수 유정석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노래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정석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jungseok9336/

유정석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evqOIH8lzkrjNqpDumX-A

 

 

이바다 프로필 나이 본명 고향 학력 노래 MBTI 타투 몸매

이바다 프로필 나이 학력 노래 MBTI 가수 이바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JTBC 경연 프로그램 '싱어게인 3 - 무명가수전'에서 '1호 - 필터 없는 가수'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바다는 2015년 데뷔하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