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준배 프로필 과거 이혼 재혼 와이프

배우 김준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2 드라마 '고려거란전쟁'에서 '소배압'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김준배는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었죠. 이번글에서는 김준배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결혼 와이프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배우 김준배 프로필
  2. 김준배 리즈 과거이야기
  3. 김준배 재혼 와이프 근황

1. 배우 김준배 프로필

본명 - 김준배

나이 - 1969년 7월 16일 (54세)

고향 - 부산광역시

신체 - 키 180cm, 몸무게 78kg

가족 - 부인(아내)

데뷔 - 1999년 영화 '이재수의 난'

소속사 - 제리고고

 

김준배는 대머리의 강렬한 비주얼과 저음의 굵직한 목소리가 특징인 개성파 배우입니다. 김준배는 본명으로 활동하다, 2015년에 잠시 '김태한'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하였는데 다시 본명인 '김준배'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여러 영화에 조연이나 단역으로 많이 출연하였으며, 대표작으로는 영화 '트럭'과 '이끼'가 있습니다. '트럭'에서는 잠깐 출연하는 단역급 배역이지만, 살벌한 조폭 두목 배역을 잘 소화하며 강한 인상을 심어주었고 '이끼'에서는 '하성규' 역을 맡아 악역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얼굴을 많이 알리게 되었어요.

 

■김준배는 리즈 과거이야기

김준배는 대표적인 대머리 배우로, 본인이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밝힌 바로는 젊어서 소설을 쓰겠다며 산에 틀어박혀 잠과 먹는 것을 잊고 지내다 피로와 영양실조로 머리카락이 다 빠졌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출연 작품은 작은 편이지만 인상이 워낙 강렬해 일반인들이 보고 알아채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군요.

 

김준배는 과거에 경기도의 한 편의점에서 라면을 샀었는데 여러번 봤던 편의점 아르바이트생은 계산을 할 때마다 알아보지 못하고 건달인 줄 알고 긴장한 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다행히 다른 손님들이 알아보고 연예인이라고 알려줘서 그제야 알아차리고 같이 사진까지 찍었다고 하네요. 그러던 2022년 MBC 예능 '악카펠라'로 오랜만에 TV에 모습을 드러냈으며, 흥이 넘치는 큰 형님의 매력을 보여주며 반전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김준배 이혼 재혼 와이프 아내

김준배는 예능 '라디오스타'에서 돌싱임을 밝혔습니다. 결혼 당시 배우 황석정이 축가를 불러주었다고 하며 지금의 와이프(아내)와는 2022년 5월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는군요. 예능 '악카펠라'에서 재혼 소식을 전하였으며 와이프의 얼굴이나 자녀에 대한 소식은 전해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전부인과의 이혼이유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는데 예능 '돌싱포맨'에도 출연하였죠.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김준배가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김준배 연기모습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nt68Rk8yz6Q

김준배 라스영상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xdpDFZ3KAtc

 

 

이민영 프로필 리즈 이혼 재혼 남편

이민영 프로필 리즈 이혼 재혼 남편 배우 이민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신 편스토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뛰어난 요리 실력과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