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영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노래

가수 남영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JTBC 프로그램 '싱어게인 3'에서 '62호 - 오락가락 가수'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남영주는 'K팝 스타 시즌 3'에 참여해 많은 인기를 얻었죠. 이번 글에서는 남영주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노래 가족 여동생 남소현 노래 최근영상 관련인물 인스타 몸매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수 남영주 프로필
  2. 남영주 리즈 과거얼굴
  3. 남영주 여동생 남소현 근황

1. 가수 남영주 프로필

본명 - 남영주

나이 - 1991년 8월 3일 (32살)

신체 - 키 164cm

가족 - 부모님, 여동생 남소현 (쿠잉)

학력 -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

데뷔 - 2011년 예명 RAM:) 디지털 싱글

소속사 - 아에르뮤직

 

2. 남영주 리즈 과거얼굴

남영주는 K팝 스타 시즌' TOP 10 진출자입니다. 당시 성숙한 외모와 허스키한 목소리로 주목을 받았고 TOP 10에 진출하였으나 생방송 무대인 TOP 8 진출에는 실패를 하였어요. 이후 '제이제이 홀릭 미디어'와 계약하고 2014년 9월, 싱글 '6시 9분'으로 데뷔하였죠. 하지만 2017년 2월 20일 계약 만료로 소속사를 떠나게 되었으며 2년 뒤인 2019년 10월 1일에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와 새로 계약했다가 다시 무소속으로 활동하다 스토리제이컴퍼니 산하 레이블 아에르뮤직에 합류하였습니다.

 

남영주는 'K팝 스타 시즌3' 본선 1라운드에서 허스키하고 신비한 보이스로 박진영에게 '척추가 불편하다'라는 특이한 평과 유희열에게 '공기 반 소리 반이 저런 게 아닐까'라는 호평을 들으며 통과하였어요. 당시 양현석은 TOP 10까지 올라갔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하였는데 이것이 예언이 되기도 하였죠. 이후 상중하 오디션에서 '상'그룹으로 통과하고 TOP 10까지 올랐지만 기성 가수 같은 느낌으로 신선함이 없다는 평가를 듣고 TOP 8 진출에는 실패하게 되었습니다.

 

남영주는 상중하 오디션 후 과거 RAM이라는 이름으로 음반을 발표한 적이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논란이 되었는데 본인은 감추지 않았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이런 사실이 심사에 영향을 미쳤을 가능성도 있는데 안타깝게도 'K팝 스타' 탈락 이후 '유리상자', '캔', '서영은' 등이 소속되어 있는 '제이제이 홀릭 미디어'와 계약을 맺고 2014년 9월에 싱글 앨범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싱글 앨범을 발표하다 드라마 '멜로가 체질'에서는 배우로 출연하며 OST에도 참여를 하였어요.

 

3. 남영주 여동생 남소현

남영주의 여동생 남소현 역시 가수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남소현은 남영주가 출연한 'K팝 스타 시즌 3' 출연에 이어 'K팝 스타 시즌 4'에 출연하였으며, 후에는 남영주 & 남소현이라는 팀명으로 에피톤 프로젝트와 심규선의 '부디' 커버 음원도 발표하였어요. 남영주의 여동생 남소현은 현재 '쿠잉'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1997년 3월 생으로 올해 나이 26살, 언니보다 6살 연하입니다. 여동생 남소현은 현재 Blue Bridge 소속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남영주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여동생 남소현 노래 최근영상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남영주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jxxrang/

남영주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c/namyoungjoo

 

 

유정석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얼굴 노래 결혼 부인 근황

유정석 프로필 나이 노래 결혼 근황 가수 유정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JTBC 프로그램 '싱어게인 시즌3'에서 '74호 응원을 부르는 가수'로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유정석은 과거 '질풍가도'로 잘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