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핫펠트 예은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키

핫펠트 예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 신종 코로나19 바이러즈 검사 결과 음상 판정을 받았다고 하네요. 지난달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열이 38.5도까지 올라 코라나19 검사를 받고 있다고 했습니다. 음성 판정을 받은 후 한정판 스토리북 발간 기념 온라인 북토크쇼를 했네요. 그래서 오늘은 핫펠트 예은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과 결혼 남자친구 키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모습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핫펠트 예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예은, 1989년 5월 2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이며 키 165cm, 몸무게 47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어머니, 언니, 남동생 박요셉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백석 초등학교, 백신 중학교, 정발 고등학교,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로 데뷔 시기는 2007년 원더걸스 싱글 앨범이라고 하네요. 또 수상 내역으로는 2015 제 12회 한국대중음악상 네티즌이 뽑은 올해의 음악인입니다.

 

핫펠트 예은 직업 싱어송라어터 가수, 작사 작곡사라고 합니다. 과거 JYP 슈퍼스타 서바이벌에 출연한 적이 있으며 걸그룹 원더걸스 공개 오디션에 합격을 했네요. 예명 '핫펠트' 뜻은 '진심 어린'이라는 단어, 뜨거운이라는 의미를 담아 진심이 담긴 음악, 마음을 느끼는 음악을 핫하고 새롭게 만들겠다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걸그룹 원더걸스 활동할 때는 '예은'으로 솔로 가수 활동 때는 '핫펠트'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2017년 1월 26일에는 원더걸스 해체, JYP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2020년에는 데뷔 14년만에 첫 정규 솔로 앨범 '1719'를 발매했습니다.

 

핫펠트 예은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지만 2017년 전남친과 결별 소식을 전했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뭐든 잘 먹는 남자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핫펠트 예은은 데뷔 14년 차에 쉽지 않은 고백을 했습니다. 부모님 이혼, 아버지 치부 등 가정사를 공개하게 된 이유는 살고 싶어서라고 하네요. 원더걸스 해체 후에도 10년이라는 세월이 주는 무게감과 앞으로 핫펠트로서 홀로 해야 한다는 부담도 느꼈다고 합니다. 이제 주위 시선 따위 아랑곳하지 않으며 손가락 마디마디에 핫펠트 이니셜을 타투로 새겨 넣었고 담배도 피운다고 했습니다.

 

핫펠트 예은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모습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멋진 몸매와 다양한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 공부를 굉장히 잘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7학년 때는 반 1등, 가장 잘한 등 수는 전교 9등이며 이화여대 법대 수시 1차 합격을 했습니다. 연예계 대표적인 '엄친딸'로 불려왔네요.

 

핫펠트 예은은 배우 활동을 한 적도 있는데 2013년 드라마 '빠스껫볼'에서 공봉순 역을 맡았습니다. 그전에는 드라마 '드림하이 2'에서 게스트로 출연을 했네요. 그리고 2014년 뮤지컬 '삼총사'에서 콘스탄스 역을 맡았습니다. 뮤지컬을 할 때 좋은 에너비를 받았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핫펠트 예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