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장혁 프로필 키 아내 김여진 자녀

1오늘의 정보1 2020. 7. 13. 23:59

장혁 프로필 키 아내 김여진 자녀

배우 장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서울촌놈'에 게스트로 출연을 했습니다. 이번에는 부산 특집으로 부산 출신 배우 장혁이 부산 맛집 등 부산을 소개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장혁의 프로필 나이 부인 김여진 자녀 등 다양한 정보들과 과거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잘생긴 인스타그램 사진과 아름다운 아내 사진을 보실까요?

 

먼저 배우 장혁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정용준, 1976년 12월 2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상동이며 키 175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내 김여진, 자녀 아들 정재헌, 둘째 아들 정승헌, 막내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잠전 초등학교, 아주 중학교, 사직 고등학교, 부산경상대학교 방송연예과,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 연극영화학과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싸이더스 HQ로 데뷔 시기는 1997년 드라마 '모델'이라고 하네요.

 

장혁 직업 배우로 뛰어난 연기력과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부산 출신으로 과거 아이돌 그룹 GOD 뮤직비디오 '어머님께'에서 주인공으로 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1988년 드라마 '학교'에서 카리스마있는 반항아 역할을 잘 소화했습니다. 2000년에는 TJ로 솔로 가수 활동도 했으며 2002년에는 드라마 '명량소녀 성공기'에서 한기태 역을 맡았는데 드라마가 큰 성공을 했네요. 이후 2010년에는 드라마 '추노'에서 이대길 역을 맡았는데 인생 캐릭터로 평가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2010년 KBS 연기대상 대상 수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장혁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입니다. 그래서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잘생긴 동안 외모와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멋진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과거 '화산고' 촬영을 위해서 '절권도'를 배웠다고 합니다. 그래서 뛰어난 액션 연기를 잘 소화했으며 드라마, 영화에서 자주 액션 연기 캐릭터를 많이 맡고 있습니다. 그리고 복싱도 10년 정도 했다고 하는데 운동 신경이 뛰어난 것 같네요.

 

장혁은 2008년 6월 2일 지금의 아내 김여진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김여진 직업 발레리나 출신으로 나이차이 2살 차이라고 하네요. 자녀는 사랑스러운 삼남매로 엄마 아빠를 닮아 인물이 좋을 것 같습니다. 장혁 김여진 부부는 2002년부터 처음 만나 6년간 연애를 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필라테스 선생님과 제자로 만나 결혼까지 하게 되었네요. 그리고 친한 연예인이 많은데 용띠 클럽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용띠 클럽 멤버는 배우 차태현, 김종국, 홍경민 등이 있습니다. 용띠 클럽 멤버들과 예능 프로그램 '용띠클럽 브로망스'에서 출연하여 절친 케미를 보여줬네요.

 

장혁의 작품 출연작이 궁금해서 알아보니 영화 출연작 정글쥬스,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 의뢰인, 감기, 가시, 순수의 시대, 사랑하기 때문에, 아이리스 더 무비2, 오감도, 보통사람, 검객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학교, 햇빛속으로, 왕룽의 대지, 대망, 고맙습니다, 불한당, 타짜, 마이더스, 뿌리깊은 나무, 운명처럼 널 사랑해, 빛나거나 미치거나, 프로듀사, 뷰티풀 마인드, 최고의 한방, 돈꽃, 기름진 멜로, 배드파파, 왕이 된 남자, 나의 나라, 본대로 말하라 등이 있습니다.

 

장혁은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을 했는데 예능 프로 '진짜 사나이'에서는 탄탄한 몸매와 재치있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번 예능 프로 '서울촌놈'에서도 좋은 예능감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었네요. 배우 '이시언'은 배우 장혁이 어린시절 우상이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장혁의 리즈 시절 사진과 부인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