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정의 프로필 나이 과거 다이어트 키

배우 노정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영화 '황야'에서 '수나'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노정의는 최근 드라마와 영화에서 꾸준한 출연을 이어가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노정의 프로필 나이 아역 과거얼굴 고향 학력 다이어트 몸매 MBTI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볼까요?

 

  1. 배우 노정의 프로필
  2. 노정의 아역 과거얼굴
  3. 노정의 다이어트 몸매

1. 배우 노정의 프로필

본명 - 노정의

나이 - 2001년 7월 31일 (22살)

고향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신체 - 키 165cm, 몸무게 40kg, 혈액형 O형

학력 -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 재학

가족 - 부모님, 언니, 형부 김진형

종교 - 개신교

MBTI - ISFJ

데뷔 - 2011년 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

소속사 - 나무엑터스

 

2. 노정의 아역 과거이야기

배우 노정의는 2010년부터 아역배우로 연기를 시작했으며 꾸준히 필모그래피를 쌓아오며 조연과 비중 있는 조연, 주연 자리를 맡게 된 끈기와 실력이 있는 배우에요. 노정의는 뛰어난 외모와 연기력으로 차세대 라이징 여배우로 많이 언급되고 있습니다. 그런 노정의는 아역배우 출신으로 2010년, 10살 나이에 OCN 드라마 '신의 퀴즈'로 데뷔를 하였으며 2011년 채널A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와 영화 '나는 아빠다'에 출연하며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노정의는 2014년 '벼락맞은 문방구 2'에서 처음으로 주연을 맡았으며 2016년 이제훈이 출연한 영화 '탐정 홍길동 : 사라진 마을'편에서 '동이'역으로 출연하며 귀여운 외모로 많은 관심을 받으며 인지도를 늘리게 되었습니다. 노정의는 영화 '홍길동'에서 '동이'역으로 출연해 큰 눈에 예쁜 외모, 거기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으며 그 이후 2017년 tvN 드라마 '명불허전'에 심장병이 걸린 소녀 '오하라'역으로 출연해 열연을 하며 그 인기를 계속 이어갔습니다.

 

3. 노정의 외모 다이어트 몸매

노정의는 2017년 KBS2 '마녀의 법정'에서 정려원 아역으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고, 2019년에는 tvN 드라마 '위대한 쇼'에서 '한다정'역을 맡으며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노정의는 2021년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서 '엔제이'역을 맡았는데 엄청난 다이어트와 빠진 젖살로 인해 물오른 미모를 보여주었어요. 이후 '엔제이'역으로 SBS 연기대상 신인상까지 수상하게 되었죠. 사실 노정의는 아역 출신이다 보니 어릴 적 모습부터 성인이 된 지금까지의 얼굴에 변화를 다 살펴볼 수가 있네요.

 

노정의는 2009년 MBC '환상의 짝꿍'에 출연을 했었다고 하는데 노정의가 어렸을적, 노정의의 어머니가 입양이 되기 전의 아이들을 집으로 데려와 잠시 돌봐주는 위탁부모를 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노정의는 광고 모델로 출연을 한 적이 있었는데 2015년 아주 큰 인기를 끌었던 농심의 '짜왕'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다고 하며 유튜브에 짜왕 모델의 어린 노정의를 찾아볼 수 있다고 하네요. 이상으로 배우 노정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아역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최근영상 작품활동 MBTI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노정의 인스타그램 보러 가기 - https://www.instagram.com/jeongeuiyam/

노정의 댄스동영상 보러 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_QWufZ8o8yg&pp=ygUQ64W47KCV7J2YIOynnOyZlQ%3D%3D

 

 

이준영 프로필 그림작가 데뷔

이준영 프로필 그림작가 데뷔 배우 이준영이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나온다고 합니다. 이번 '전참시'에서 매니저와 함께 출연한다고 하는데 매니저의 깜짝 능력을 보여준다고 했습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