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성우 프로필 과거 욱일기 사건

1오늘의 정보1 2019. 10. 6. 14:49

이성우 프로필 과거 욱일기 사건

노브레인 이성우가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예능에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이성우인데 오늘은 가수 이성우의 프로필 과거 사진 고향 나이 결혼 여자친구 러블리즈 나혼자산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이성우

먼저 이성우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이성우는 1976년 12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47살 입니다. 이성우 고향은 경상남도 마산시 출생이며 최종학력 마산전문대학 입니다. 이성우는 1996년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불교라고 합니다. 이성우의 노브레인은 현재 록스타뮤직앤라이브에 소속 되어 있다고 하네요.

 

 

이성우 나이

이성우 과거

이성우는 경상남도 마산 출생으로 청강고등학교 졸업 이후 마산전문대학의 실용음악과에 입학하였으며 고3 시절에 음악학원을 다니면서 노래를 배웠다고 하네요. 이성우는 1996년 노브레인으로 데뷔 하였으며 1999년부터 2001년까지는 리얼쌍놈스에서 활동을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이성우는 예명을 사용하기도 하는데 '불대갈' 입니다. 이렇게 지은 이유가 위 사진처럼 빨간 머리를 세우고 다닌 덕에 만들어진 별명이라고 하네요. 이성우는 노브레인에서 메인 보컬을 맡고 있으며 노브레인 하면 이성우만 생각 나기도 하죠.

 

 

노브래인 이성우

이성우 여자친구

이성우의 특징에 크지 않은 키에 쫄바지를 항상 입고 다니는 게 특징이며 한여름에도 공연할 대는 가줏 자켓을 입고 공연을 한다고 합니다. 일본 밴드와 친한 관계를 가지고 있어 일본어를 잘한다고 하는데 그 덕분에 도쿄 여행기를 다룬 책도 냈다고 합니다. 그러나 2001년 후지 락페스티벌 무대에 올라서 욱일기를 건네받아 이빨로 찢는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다른 멤버들은 애국가를 연주하였다고 합니다. 이성우는 애국가를 열창하였는데 이 방송이 일본 방송을 통해 생중계 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이 방송 이후 일본 우익 단체의 위협이 있었다며 죽이려고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성우 결혼

이성우 문신

이성우는 공연 위주로 활동을 하다 2016년 MBC '복면가왕' 에 출연하여 특유의 창법으로 바로 들키기도 하였죠. 그리고 걸그룹 러블리즈의 팬이라고 밝혀 함께 무대에 오르기도 하였으며 2017년 러블리즈 컴백 쇼케이스에도 참석하는 등 성공한 덕후로 꼽히기도 하였습니다. 이성우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고 강아지들과 함께 살고 있다고 하는데 이성우가 '나 혼자 산다' 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하는 이성우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노브레인 이성우의 과거 고향 불대갈 욱일기 퍼포먼스 키 나이 결혼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정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