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드 제이콥 배덜런 프로필 국적 나이 대머리

제이콥 배덜런이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제이콥 배덜런은 윌리엄과의 만남이 있다고 하는데요 어떤 모습이 그려질지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제이콥 배덜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제이콥 배덜런 프로필 국적 나이 스파이더맨 네드 몸무게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이콥 베덜런

제이콥 베덜런 대머리

제이콥 배덜런의 간단한 프로필 정보를 보면 1996년 10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26살 입니다. 제이콥 배덜런 국적은 미국으로 하와이 호놀룰루 출생입니다. 제이콥 배덜런의 부모는 필리핀 국적을 가지고 있어 필리핀계 미국인이라고 합니다. 제이콥 배덜런의 국적 외에 키 몸무게 혈액형 등의 정보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제이콥 베덜런 과거

제이콥 베덜런 국적

제이콥 배덜런은 사립 가톨릭 학교를 졸업한 이후 음악을 배우기 위해 카피올라니 커뮤니티 칼리지에 진학하였으나 중퇴하였고 이후 뉴욕 컨저버터리 포 드라마틱 아츠에서 2년 짜리 연스 수업을 들은 이후 2016년 영화 '노스 우즈' 로 연기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후 2017년 '스파이더맨:홈커밍' 에서 피터 파커의 친구 네드라는 역할을 맡았으며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어벤져스: 엔드게임' 그리고 스파이더맨의 2019 후속작 '스파이더맨 : 파 프롬 홈 에서 같은 배역으로 재 출연 하게 되었습니다.

 

 

제이콥 베덜런 스파이더맨

제이콥 베덜런 나이

제이콥 배덜런은 영화 '스파이더맨' 시리즈에서 머리카락이 있는 모습으로 출연하였으나 국내 방문 때 대머리의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사실 영화에서 가발을 착용한 것이며 실제로는 대머리가 맞다고 합니다. 제이콥 배덜런 인스타그램 주소는https://www.instagram.com/lifeisaloha/?hl=ko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스파이더맨 주인공 톰홀랜드와는 동갑 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더욱 친구 연기가 자연스러웠다고 하는군요. 오늘 제이콥 배덜런 국적 대머리 나이 부모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정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