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아인 프로필 실물 과거얼굴 키 남자친구

배우 박아인은 SBS 드라마 '배가본드' 에서 킬러 릴리 역을 맡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박아인은 신인 배우로 생각이 되지만 사실 데뷔 한지 10년도 넘은 배우입니다. 오늘은 박아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박아인 프로필 과거 성형 여부 몸매 고향 키 나이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박아인

먼저 박아인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박아인은 1985년 2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 입니다. 박아인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며 키 168cm 체중 47kg 입니다. 박아인 최종 학력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영화학과 학사 졸업이며 2008년 영화 '어느 날 갑자기 두 번째 이야기' 로 데뷔 하였습니다.

 

 

박아인 과거사진

박아인 성형

박아인은 사실 2008년 데뷔 한 데뷔 12년차 배우입니다. 도시적이고 새침한 외모를 가지고 있는 박아인인데 사실 그동안 비중이 높은 주연급 조연을 맡아서 활동을 많이 하였습니다. 작품을 보는 눈과 연기력은 괜찮지만 자신의 이름을 알리지는 못한 배우라고 하네요. 박아인의 과거 사진을 보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박아인 자신의 PR을 열심히 한 배우입니다. 과거 박아인 사진을 봐도 사실 지금과 별로 다르지 않은 외모임을 알 수 있죠. 화장의 차이로 느껴지지 성형수술의 힘은 보이지 않으며 박아인 성형은 아니지 않나 생각이 드네요.. 화장의 차이는 아래에서 보면 느껴집니다..

 

 

박아인 나이
박아인 미스터선샤인

박아인은 도시적인 이미지를 가졌지만 화장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이미지가 완전히 달라지는 외모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출연중인 배가본드에서는 킬러 릴리 역을 맡아 짙은 화장의 쌘 여자 캐릭을 보여주며 두 번째 화보집의 느낌과 비슷하지만 첫 번째 사진 처럼 화장을 하지 않으면 순수한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맨 아래 사진은 2018년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에 출연 당시 모습인데 당시 철 없는 푼수 캐릭터 연기도 잘 해내며 이름이 알려지기 시작 하였습니다. 그 이전으로는 2016년 KBS2 드라마 '태양의 후예' 에서 철없는 의사 김은지 역을 맡기도 하였습니다.

 

 

박아인 몸매

박아인 수영복

박아인 인스타그램

박아인은 보기에도 느껴지는 몸매가 아주 대단한 배우라 생각이 듭니다. 키가 무려 168cm 에 체중 47kg 으로 모델 급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화보집과 광고 촬영도 하였습니다. 박아인의 인스타그램에서 박아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더욱 많은 사진들을 볼 수 있는데 주소는https://www.instagram.com/ahinpark/입니다. 사진도 자주 올라오고 있습니다. 박아인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남자친구나 열애설이 터진 적은 없네요.. 그럼 앞으로도 더욱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배우 박아인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배우 박아인의 과거 나이 성형 몸매 열애 남자친구 고향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