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지호 프로필 리즈 아내 자녀 가족 인성

배우 오지호는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지호가 출연하는 MBC 드라마 '두 번은 없다' 도 11월에 시작 한다고 해요. 오늘은 배우 오지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오지호 프로필 과거 부인(아내) 은보아 나이차이 직업 자녀 몸매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오지호

오지호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오지호는 1976년 4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46세 입니다. 오지호 고향으로는 전라남도 목포시 출생이며 키 184cm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오지호는 최종 학력 안양과학대학 공업경영학과 졸업이며 집안 가족으로는 부인(아내) 은보아 와 딸 오서흔 아들 오주왕 이 있습니다.

 

 

오지호 과거사진
오지호 리즈

오지호는 199년 CF 모델로 데뷔 하였지만 전혀 알려지지 않았죠. 오지호는 잘생겼지만 연기 못하는 배우 중에 무명급이라 배우로 살아 남을 수 있을지 하였지만 어렵게 캐스팅이 된 드라마 '두번째 프러포즈' 에서 연기를 잘 해내며 남자 조연상을 수상하고 실력을 인정받기 시작 하였습니다. 이후 드라마에 자주 출연하며 코믹한 역할을 많이 맡았으며 히트한 드라마 마다 코믹한 캐릭터를 맡았을 때 성공한 드라마가 많은 배우입니다. 과거 배우 활동을 하면서도 예능 '천하무적 야구단' 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 오지호 입니다.

 

 

오지호 결혼
오지호 부인

오지호는 2014년 4월 결혼식을 올렸죠. 오지호의 부인인 은보아는 오지호 보다 3살 연하이며(오지호 은보아 나이차이 3살) 직업은 의류업계 종사자 라고 합니다. 오지호와 부인 은보아는 지인의 소개로 만났으며 약 2년 정도 사귀다가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는군요. 오지호의 부인 은보아는 의류 사업체를 운영하는 어머니의 일을 돕고 있으며 경영 수업을 하고 있었다고 하는군요. 아내 은보아의 어머니는 꽤나 알려진 의류 패션회사를 경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지호와 부인 은보아 사이에 자녀로 딸 한 명과 아들 한 명이 있습니다.

 

 

오지호 나이
오지호 키

사실 오지호의 부인 은보아는 이태원과 러시아에서 사업을 크게 하고 있다고 하네요. 오지호는 꽤나 상당한 집안의 부인과 결혼식을 올렸네요. 거기다 상당한 미모를 가지고 있어 더욱 놀라울 따름이네요. 결혼 이후로도 드라마와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오지호인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배우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배우 오지호의 과거사진 성형 몸매 부인(아내) 은보아 직업 집안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