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한선 프로필 나이 리즈 와이프 정혜정 자녀 키

배우 조한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매니저와 함께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번 '전참시'에서는 인기 드라마 스토브리그 팀 배우 이용우, 차엽, 하도권과 함께 야구 대결을 한다고 하네요. 실제 야구 실력은 어떤지 너무 궁금합니다. 그리고 차기작 드라마 '미쓰리는 알고 있다'에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조한선의 프로필 정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와이프 자녀 키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내, 아들 딸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조한선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조한선, 1981년 6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성울특별시이며 키 187cm, 몸무게 73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정해정, 자녀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동곡 초등학교, 역곡 중학교, 부천정명 고등학교, 홍익대학교 세종컴퍼스 산업스포츠학과이며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01년 맥주 광고입니다. 또 수상 내역으로는 2007년 제15회 이천 춘사 대상영화제 남우주연상 등이 있습니다.

 

조한선 직업 배우로 데뷔 초부터 잘생긴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영화 '늑대의 유혹'에서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하지만 2005년 음주운전 사고로 배우 생명에 타격을 입고 작품도 빛을 보지 못했습니다. 2019년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임동규 역으로 또다시 주목을 받고 있네요. 운동 선수 출신답게 임동규 캐릭터를 잘 소화했네요. 과거 학창 시절에 축구선수 활동을 했으나 허리 디스크 문제로 대학교 때 축구를 그만뒀다고 합니다. 허리 문제인지 군대는 공익 판정을 받았습니다. 축구선수 시절 포지션은 골기퍼였으며 부천 SK 지명되기도 했네요.

조한선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멋진 셀카 사진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한 인터뷰에서 지금까지 가족 공개 안하는 이유를 말했습니다. 일부러 감춘건 아니며 그냥 가족들이 어디 나가서 잘 하는 성격이 못된다고 했네요. 오히려 어설프게 방송에 나갔다가 아내, 아이들이 상처받게 될까 염려가 된다고 했습니다.이번 예능 프로그램 '전참시'에서는 가족을 살짝 공개했다고 합니다.

 

조한선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2010년 1월 9일 지금의 아내 정해정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지인 소개로 처음 만났는데 아내 정해정을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하네요. 2010년 4월 29일 딸이 태어나고 이후 아들도 태어났습니다. 결혼 11년 만에 방송에서 가족 공개를 했는데요. 조한선 아내 정해정은 배우 명세빈 닮은꼴 얼굴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두 남매도 엄마 아빠를 닮아 훈훈한 외모와 큰 키를 자랑합니다. 현재 딸은 11살, 아들은 9살이라고 하며 조한선 정해정 나이차이 2살 차이라고 하네요. 아내 정해정의 여동생, 조한선 처제의 남편은 한화그룹 3세 김동관 상무라고 합니다. 조한선도 한화 팬이라고 했습니다.

 

조한선의 작품 출연작도 궁금해서 알아보니 영화 출연작 열혈남다, 연리지, 주요소 습격 사건2, 무적자, 함정, 치외법권, 돌아와요 부산항에, 데자뷰, 질투의 역사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논스톱3, 좋은 사람, 4월의 키스, 세번 결혼하는 여자, 가면, 그래 그런거야, 빙의, 스토브리그 등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조한선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아내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