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현희 프로필 나이 재혼 남편 전청조

펜싱 선수 남현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비 남편 전청조와 2024년 1월 재혼을 한다고 하는군요. 남현희는 전남편 공효석과 이혼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재혼 소식으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글에서는 남현희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이혼 재혼 남편 전청조 직업 정체 인스타 딸 최근영상 사업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펜싱선수 남현희 프로필
  2. 남현희 전남편 이혼이유
  3. 남현희 재혼 남편 전청조

1. 남현희 프로필 정보

본명 - 남현희

나이 - 1981년 9월 29일 (42살)

고향 - 경기도 성남시

신체 - 키 155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

학력 - 경기대학교 대학원 체육학 석사

가족 - 예비 남편 전청조, 딸 공하이

소속 - 남현희 펜싱아카데미 대표

 

남현희는 펜싱 선수 출신 해설자이자 감독입니다. 2008 베이징 올림픽 은메달리스트이자 2012 런던 올림픽 동메달리스트입니다. 남현희는 비록 올림픽에서는 금메달을 따지는 못하였지만 세계선수권을 비롯 아시안게임, 아시아선수권 등에서는 많은 메달을 획득하며 펜싱의 레전드로 이름을 올리게 되었어요. 남현희는 그렇게 선수 생활을 이어가던 중 2011년 11월, 5살 연하의 사이클 선수 공효식과 결혼식을 올리며 '엄마 검객'이라는 별명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2. 남현희 남편 공효석 결혼 자녀

남현희가 서울시청에 있을 당시 남편인 공효석도 서울시청 소속팀이었고 그렇게 알게 되며 부부로 발전하였다고 합니다. 남현희는 결혼 전, 같은 펜싱의 원우영 선수와 열애로 유명하기도 하였어요. 고등학교 1학년 대 국가대표 상비군에서 만나 그때 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했고 성형수술 파문 때 펜싱을 그만두려 한 남현희를 붙잡은 것도 전남자친구 원우영이었다고 하며 오랜 연애 끝에 2008년 베이징 올림픽 때 메달을 딴 후 결혼하기로 약속도 했었지만 결국 결별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3. 남현희 이혼 재혼 남편 전청조

그렇게 남현희는 남편 공효석과 결혼식을 올렸고 2013년에는 딸 공하이를 출산하였으며 남현희의 영향을 받아 펜싱을 배우고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남현희는 2023년 8월 남편 공효석과 이혼 소식을 전했으며 딸은 남현희가 키운다고 전했습니다. 이후 2023년 10월, 재벌 3세이자 15살 연하 전청조와 재혼을 한다고 발표하였어요. 남현희는 예비 남편 전청조가 혼자 거주하는 '시그니엘'에 남현희 모녀가 들어가게 되었다고 전하였습니다.

 

남현희의 남편 전청조는 현재 나이 27살로 남현희보다는 15살 연하라고 하며 직업은 사업가라고 전해졌습니다. 둘은 펜싱 레슨으로 인해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 비지니스 업무로 인해 급히 펜싱을 배워야 해 남현희에게 레슨을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첫 만남에서 경호원을 대동하고 들어왔다고 하며 두 번째 수업 때 펜싱 관련 사업 제안을 받았다고 합니다. 전청조는 남현희를 처음 보자마자 첫눈에 반했다고 하며 자신의 이상형과 가까워 '저 여자와 같이 살고 싶다'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남현희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fencing2020/

전청조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p/CywDOUbPJcK/

남현희 재혼 남편 천정조는 승마 선수로 10대 시절을 보내던 중 심각한 부상을 입고 열아홉 살 때 은퇴하였다고 합니다. 이후에는 국내외를 오가며 예체능 교육 사업과 IT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 유명 글로벌 IT기업에서 임원 활동을 한 적이 있다고 하며 현재 유아 심리 교육을 예체능으로 다루는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이상으로 남현희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전남편 이혼 자녀 딸 재혼 남편 전청조 직업 집안 정체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동건 프로필 본명 과거얼굴 전부인 조윤희 이혼이유 딸

이동건 프로필 본명 조윤희 자녀 딸 배우 이동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고정 멤버로 합류를 한다고 하네요. 이동건은 전부인인 조윤희와 4년 전 이혼을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