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혜경 프로필 리즈 성형 전후 결혼 근황

전 기상캐스터 겸 영화배우 안혜경이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새로운 새친구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불청에서 제일 나이가 어린 친구라고 하여 더욱 기대를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안혜경의 과거사진, 성형전후, 몸매, 전남친, 결혼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안혜경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안혜경

안혜경 직업 배우로 원래는 기상 캐스터 출신입니다. 미녀 기상캐스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재치있는입담으로 주목을 받았네요. 첫 드라마 출연작은 드라마 '진짜 진짜 좋아해'라고 하며 지금은 배우 활동과 예능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과거 2006년 7월 가수 '하하'와 열애설 기사가 났으나 2009년 11월 전남자친구 '하하'와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별이유 정보는 성격차이라고 했네요. 아직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안혜경 성형 전후

안혜경 과거사진

본명 안혜경, 1979년 8월 1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강원도 평창군이며 키 167cm, 몸무게 54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 사항은 평창 초등학교, 용전 중학교, 원주여자 고등학교, 강릉대학교 원예조경학, 동국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으며 소속사 매그넘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01년 MBC 공채 기상캐스터입니다.

 

 

안혜경 하하

안혜경 결혼

안혜경의 과거 졸업사진, 기상캐스터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성형설이 있었지만 제가 보기에는 지금과 비슷해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쭉 뻗은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안혜경 이혼, 안혜경 남편'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또 '안혜경 강릉대사건'이 있는데 별다른 기사는 없네요.

 

 

안혜경 몸매

안혜경 성형전

안혜경의 영화 출연작은 네버 엔딩 스토리, 키친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위대한 조강지처, 떴다 패밀리, 미녀의 탄생, 환상거탑, 학교2013, 아름다운 그대에게, 오작교 형제들,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들 등이 있네요. 그밖에 예능 슈퍼스타K1, 슈스케2, 슈퍼스타케이3, 연애불변의 법칙 나쁜남자7, 무한걸스 등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탤런트 안혜경의 과사, 프로필, 결혼, 성형전후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