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오중석 프로필 결혼 부인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0. 7. 25. 15:18

오중석 프로필 결혼 부인 인스타

사진작가 오중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새로운 보스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꿀팁, 노하우를 알려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예능 프로 '무한도전'에서 무도 달력 사진작가로 나오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오중석 사진작가의 프로필 결혼 부인 인스타 근황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다양한 정보를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오중석 사진작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오중석, 1974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48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중앙대학교 사진학이며 소속사 에이전시프로드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내, 자녀 딸이 있으며 경력 사항은 2002년 하퍼스바자 코리아 올해의 컨트리뷰티 사진가상, 2013년 KAC 한국예술원 사진영상과 겸임교수가 있습니다. 그밖에 고향, 키,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오중석 직업 포토그래퍼로 뛰어난 사진 촬영 실력을 자랑하며 천재 사진작가로 불리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달력 특집에서 사진작가로 출연하여 얼굴을 제대로 알렸고 유명 셀러브리티들의 사진을 찍어 유명해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무도 멤버 하하, 정준하 웨딩 사진을 담당도 했고 무한도전 조정경기 특집, 달력특집,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등 에 사진을 찍으며 김태호 PD와도 친분이 있다고 합니다. 무도 멤버 정형돈'과는 절친한 사이로 함께 하와이 가족 여행을 가기도 했네요. 그리고 유명 잡지 보그, 마리 끌레르, 엘르 등 패션 잡지 커버 활동도 했으며 오중석 웨딩스튜디오 운영도 한다고 합니다.

 

오중석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현재의 부인 분과 2012년 12월 9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이 있다고 하네요. 나이차이, 직업 등 부인 분의 다른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는 가수 하하, 별이 결혼 사진 미팅을 하는데 부러웠다고 하며 개그맨 '유재석'이 사회를 봤다고 합니다. 오중석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유명 연예인 정우성, 손예진, 고소영, 이정재 등과 함께 찍은 셀카 사진을 많이 볼 수 있네요.

 

오중석은 모자를 많이 쓰고 나오는데 그 이유는 패션 사진을 찍기 때문에 헤어스타일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라고 합니다. 원래는 일주일에 두번씩 컷트를 치고 강렬한 흑인 모발용 왁스도 사서 발랐는데 샌프란시스코 출장을 갔을 때 같이 간 동료에게 모자 선물을 받았다고 해요. 처음에는 어려 보인다는 생각에 모자를 쓰지 않았는데 쓰는 버릇을 하니 계속 쓰게 되었고 작업을 할 때 가장 편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다양한 모자 스타일을 쓰며 패션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중석은 과거에 페쇄적이고 예민한 사진작가였고 매너리즘에 빠질 쯤에 예능 '무도'를 만나서 사진의 본질도 바꼈다고 합니다. 유괘한 사진에 대중들 기뻐하는 모습을 보고 무척 흥분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상직과 대중의 눈높이에서 사진을 보게되었고 조금은 친철해졌다고 했습니다. 청소년을 위한 사진 강좌도 하고 한복의 세계화 프로젝트 참여, 양로원 노인들을 위한 영정사진도 찍으며 재능 기부를 한다고 합니다.

 

오중석은 광고, 패션 화보 사진 활동을 하고 전시회도 하고 있습니다. 주로 사진 작업은 지금 있는 건물에서 하고 있으며 1층은 패션 스튜디오, 2,3층은 웨딩 스튜디오로 쓰고 있다고 하네요. 사진을 시작하게 된 계기는 고등학교 시절에 사진을 처음 찍었는데 매력적이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1학년 때는 집안에 반대가 심했지만 사진이 아니면 학교를 안 가겠다고 했다네요. 그럼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오중석 사진작가의 결혼 부인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