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채원 프로필 리즈 나이 성형 몸매 키

배우 문채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로운 드라마 '악마의 꽃'에서 강력계 형사 차지원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이준기, 장희진, 서현우, 남기애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문채원의 프로필 리즈 나이 성형 몸매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졸업사진 모습까지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문채원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문채원, 1986년 11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네요.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 중구이며 키 168cm, 몸무게 49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봉은 초등학교, 청담 중학교, 선화예술 고등학교, 추계예술대학교 미술학이며 종교 가톨릭입니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로 데뷔 시기는 2007년 SBS 드라마 '달려라 고등어'라고 하네요.

 

문채원 직업 배우로 안정적인 연기력과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 초등학교 시절에 서울에 왓으며 미술을 배웠다고 합니다. 그래서 선화예술고에 진학을 했고 고등학교 3학년 때 배우의 꿈을 키웠다고 하네요. 이후 2007년 시트콤 '달려라 고등어' 민윤서 역으로 연기 데뷔를 하게 되었고 2007년 사극 드라마 '바람의 화원'에서 기생 정향 역으로 큰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2009년 드라마 '찬란한 유산', 2011년 드라마 '공주의 남자'가 히트를 쳤고 지금까지 승승장구하고 있네요.

 

문채원의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웃는 모습이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완벽한 몸매, 동안 얼굴을 유지하고 있네요. 뛰어난 각선미, 몸매 관리 비결을 살펴보니 반숙 계란으로 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목이 마르면 물을 많이 마시며 피부 비결은 인삼유자라떼라고 합니다. 또 운동없이 삼시 세끼 꼬박 잘 챙겨 먹고 살찌는 음식은 피한다고 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몸매 사진을 볼 수 있네요.

 

문채원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과거 배우 송중기, 이승기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으며 현재 남자친구가 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목소리가 좋은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과거 생방송 KBS 연기대상에서 마술사 이은결이 문채원에게 이상형에 가까운 남자가 있다면 연예인이라고 좋으니 이니셜로 말해달라고 했는데요. 문채원은 'BHE'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누리꾼들은 영화 '최종병기 활'에서 오누이로 출연했던 배우 '박해일'을 추측했다고 합니다.

 

문채원의 작품 출연작도 알아봤는데요. 영화 출연작 울학교 이티, 최종병기 활, 오늘의 연애, 그날의 분위기, 명당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아가씨를 부탁해, 로드 넘버원, 괜찮아 아빠딸, 공주의 남자, 세상 어디에서도 없는 착한남자, 굿 닥터, 굿바이 미스터 블랙, 크리미널 마인드, 계룡선녀전 등이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오늘은 탤런트 문채원의 나이 성형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