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정남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키

모델 겸 영화배우 배정남은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200회 특집에서 최고 조회수는 배정남과 하숙집 할머니 눈의 재회라고 해서 기사가 났습니다. 그리고 영화 '오케이 마담' 제작발표회에서 디스코 패션을 선보이며 근황 소식을 전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배정남의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얼굴 키 등 다양한 정보와 멋진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훈훈한 과거 졸업사진까지 한 번 볼까요?

 

배우 배정남의 프로필 본명 배정남, 국적 한국, 1983년 3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네요. 고향은 부산광역시 금정구 서동이며 키 176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형, 강아지 도베르만 벨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북산공업고등학교, 부산경상대학교 중퇴이며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2년 모델 활동이라고 하네요. 군대는 허리와 무릎 부상으로 신체검사 4급을 받아 공익근무요원으로 다녀왔습니다.

 

배정남 직업 모델 겸 배우로 과거 부산대학교 주변 옷가게에서 알바도 하며 힘든 시기를 보냈다고 합니다. 배정남의 과거 사진은 인터넷에서 유명했으며 패션 스타일도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모델 기준으로는 키가 작은 편이지만 작은 얼굴, 긴 팔다리, 완벽한 복근, 근육질 몸매, 넓은 어깨 등으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모델 활동보다는 연기자 활동을 많이 하고 있는데 배우 '류승범'이 추천과 지지를 많이 해줬다고 합니다.

 

배정남은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2009년 예능 '무한도전'에 출연하여 주목을 받았고 이후 거기가 어딘데, 스페인 하숙, 아는 형님 등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미우개'에서는 집 공개를 하며 반려견 벨과 일상 모습을 보여줬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여자친구 유무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결혼은 정말 좋은 사람이 나타나면 바로 할 생각이라고 하네요. 배우 '최여진'과는 동갑내기 절친 친구로 과거 최여진에게 마음이 있었다고 합니다.

 

배정남의 작품 출연작도 알아보니 드라마 출연작 드림, 심야식당, 미스터 션샤인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시체가 돌아왔다, 베를린, 마스터, 보완관, 미스터 주 사라진 VIP, 오케이 마담, 영웅 등이 있습니다. 개봉 예정작 영화 '오케이 마담에서는 현민 역을 맡았는데 허당 신입 승무원 캐릭터라고 합니다. 액션 코디디 영화로 실제로 승무원 교육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뮤지컬 영화 '영웅'에서는 조도선 역을 맡았습니다. 뮤지컬 영화를 위해 노래 레슨도 받고 운동도 열심히 하나독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미우새'에서 배정남은 어린 시절 돌봐 주던 하숙집 할머니 차순남 할머니를 찾았습니다. 할머니를 보고 배정남은 눈물을 많이 흘리며 너무 늦게 찾아와서 죄송하다며 감동을 주었다고 하네요. 그때 시청률은 분당 최고 시청률이 되었고 유튜브 최고 조회수가 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배우 배정남의 나이 과거 등 다양한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