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안지현이 내일 첫 방송하는 KBS 수목 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에 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시간이 멈추는그때' 제작발표회가 있었습니다. 데뷔 8년 만에 첫 주연으로 잠도 못 잤으며 부담감이 크다고 합니다. 드라마 출연진은 김현중, 인교진, 임하룡, 주석태 등이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안지현의 성형여부, 과거얼굴, 비키니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할게요. 그럼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안지현은 1992년 7월 10일 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6살이며 소속사는 쿰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키는 164cm, 몸무게 48kg이며 학력은 샌프란시스코아트인스티튜트 순수미술이라고 하네요. 직업은 탤런트입니다. 데뷔는 2010년 드라마스페셜 '텍사스 안타'로 했습니다. 그 후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서 신인 답지 않은 안정감있고 탄탄한 연기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또 그대 없인 못살아, 학교 2013, 비밀, 조선 총잡이 등등 활발히 연기활동을 했습니다.


안지현1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보다는 풋풋하고 앳된 모습이 눈길이 가네요. 이목구비는 지금이랑 똑같아요. 제가 보기에는 성형은 안 한 것 같아요. 각자 보시면서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작은 얼굴에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으며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큰 눈에 오똑한 코, 도톰한 입술로 매력적인 마스크를 가지고 있어요. 또 자신만의 분위기로  이번 드라마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궁금합니다.


안지현2


드라마 '도깨비'에서 배우 김고은의 친구 도서관 귀신 고정현 역을 맡았습니다. 미스터리하면서도 따뜻한 연기를 잘 소화를 했으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안지현은 실력은 인정받은 배우입니다. 비율이 좋아서 옷핏이 좋으며 어떤 패션 스타일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제작발표회에 입은 코디는 너무 사랑스럽고 아름다웠어요. 다른 매력으로는 관능미가 있는 섹시함이 있어요.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하기에 좋은 마스크입니다. '인스타그램'을 찾아보려고 했지만 찾을 수가 없네요.





맥심 화보에서 몽환적인 분위기와 과감한 포즈로 강렬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최근 MBC 드라마 '시간'에서 서현의 친구 역으로 출연했는데 그 모습과 많이 달라보입니다. 발랄한 캐릭터에서 성숙한 캐릭터까지 다양하게 매력이 많습니다. 내일 드라마에서 너무 기대가 됩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안지현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프로필, 나이, 키 등등에 대해서 차근차근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