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재웅 프로필 나이 집안 학력 결혼 하니

정신과 전문의 양재웅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예능프로그램뿐만 아니라 형인 양재진과 함께 유튜브 채널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죠. 현재 가수 하니와도 공개 열애 중인 양재웅입니다. 오늘은 양재웅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집안 학력 MBTI 결혼 여자친구 하니 인스타 키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재웅 프로필 정보

양재웅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1982년 6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살입니다. 키 181cm 이며 가족 사항 누나와 형 양재진이 있어요. 학력사항 전북대학교 의과대학 - 아주대학교 의과대학 정신건강의학과 전공의 과정 수료라고 하고 현재 'W진병원' 대표원장이라고 합니다. 현재 소속사는 미스틱 스토리입니다.

 

양재웅은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이자 방송인으로 연예가중계, 오늘아침, 생생정보, 비정상회담, 아궁이, 왕과 여자, 모닝와이드, 생방송 오늘 아침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1,2,3에서 mc 활동을 했으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양재웅의 경력 사항은 아주대학교 병원 인턴 수료, 아주대학교 병원 정신건강의학과 레지던트 수료, 아주대학교 병원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취득, 육군훈련소 정신건강의학과 과장, 가톨릭 관동대학교 의과대학 외래교수 위촉, 가천대학교 의과대학 외래교수 위촉이라고 합니다. 양재웅, 양재진 형제가 같은 전공을 택한 이유는 아무래도 정신의학과는 본인 성향이 중요한데 유전적으로 피가 끌리지 않았나 싶다고 밝혔습니다.

 

 

양재웅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양재웅 집안 형 양재진

양재웅은 의사 양재진과는 형제로 '양 브로의 정신세계'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병원을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유일한 형제 정신과 의사라는 타이틀이 있다고 하죠. 양재진, 양재웅의 최종 목표는 건강한 정신건강의학의 상징이 되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자 송다은도 가장 정확했던 시그널 판정단은 양재웅 박사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양재웅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심리 분석도 매우 과학적이며 실제와 가까워 출연자들이 깜짝 놀랐다고 하네요. 작가분들이 혹시 알려주신 거 아닌가 의심도 했다고 합니다. 그만큼 성격, 행동 패턴에 대해 대단한 분석력을 가진 것 같습니다. 그런 양재웅은 연애 전문 상담가로도 활동하였지만 늦은 나이까지 솔로였던 이유에 대해 어린 시절에는 공허함을 못 견뎠는데 지금은 나이를 먹다 보니 연애관이 변화했고 자신에게 맞는 사람을 만나고 싶은데 그 사람을 찾는 게 쉽지 않았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양재웅 여자친구 하니 결혼

그런 양재웅은 2020년 6월, 걸그룹 EXID의 멤버 하니와의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하였습니다. 양재웅 여자친구 하니는 1992년생으로 양재웅과는 10살 차이가 나는데 하니는 과거 김준수와 공개 열애를 이어가다 결별을 하였고 그 이후 방송에서 이유 없이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기도 하였죠. 그래서인지 정신과 치료를 받던 중 양재웅 의사와 사랑에 빠지게 된 것이 아니냐는 루머가 나오기도 하였지만 하니는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하기도 하였습니다. 지금까지도 잘 지내고 있다고 하는데 조만간 결혼 소식 전해지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오늘은 양재웅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집안 양재진 결혼 여자친구 하니 인스타 MBTI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니 프로필 성형 남자친구 양재웅 결혼

하니 프로필 성형 남자친구 양재웅 결혼 아이돌 걸그룹 EXID 하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전참시'에서는 매니저와 함께 하루 일상

dkqenfwkqk.tistory.com

 

 

후지이 미나 프로필 열애 남자친구 결혼 작품활동

후지이 미나 프로필 열애 남자친구 결혼 일본인 배우 후지이 미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피의 게임 2'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후지이 미나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본 여행 영

dkqenfwkqk.tistory.com

 

케리건메이 프로필 나이 몸매 키 퀸와사비

케리건메이 프로필 나이 본명 몸매 키 래퍼 케리건메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피의 게임 2'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케리건메이는 웹예능 출연뿐만 아니라 영화에도 단역으로 활동을 이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