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금잔디 프로필 전신성형 몸매 남편

1오늘의 정보1 2018. 12. 19. 00:42

트로트 가수 금잔디가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아름다운 미모와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고속도로 여왕 금잔디의 과거 얼굴, 가족, 프로필 등등 다양하게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금잔디의 본명 박수연이며 1979년 5월 15일 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9살입니다. 예전에는 박소희라는 예명으로 활동했습니다. 그리고 고향 지역은 강원도 홍천군이라고 하네요. 키 164cm이며 혈액형,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학력 사항은 동덕대학교 방송연예과이며 소속사 올라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0년 노래 '영종도 갈매기, 젖은 유리창'이네요. 10년 동안 무명 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2010년 이름을 개명하고 2012년 노래 '오라버니'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대박 났다고 합니다.

 

금잔디1
금잔디2

 

새친구 금잔디는 예능 '불청'에는 2년 만에 재출연이라고 합니다. 애교있는 보이스와 신나는 트로트 노래를 들러줬습니다. 금잔디는 앨범 300만장을 판매하며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현재 행사 성수기이며 10월 행사만 98개를 했다고 하네요. 정말 대단합니다. 훈훈하고 아름다운 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셀카 등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금잔디3
금잔디3
금잔디4

 

금잔디는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그리고 최근 방송 프로그램에서 비혼 주의자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대학교 때 미팅 한번도 안 해봤으며 남자친구 두 번 사귀어봤다고 했어요. 지금까지 열애설 난 적도 없습니다. 현재 남친, 남편, 결혼 생각은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우울증과 폭식으로 살이 많이 쪘다고 하네요. 그래서 2010년 성형 결심을 했다고 해요. 방송을 통해 전신 성형 수술을 한 이유는 빡빡한 스케줄로 살이 많이 쪘지만 저주 받은 몸매에서 탈피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후 늘씬하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비법이 궁금하네요. 성형전얼굴 모습도 아름다운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네요.

 

 

금잔디5
금잔디6

 

저 결혼식 사진은 드라마 '사랑과 전쟁' 소품용 사진이라고 하네요.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이 너무 이쁘네요. 드라마 '사랑과 전쟁'에 출연하여 안정적인 연기력도 보여줬습니다. 금잔디는 노래 오라버니, 일편단심, 나를살게하는사랑, 여여, 청풍명월, 씨앗 등등 히트곡이 많습니다. 특히 신곡 '왕자님'이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차달래 부인의 사랑 OST도 불렀습니다. 금잔디의 트로트 메들리 동영상이 정말 인기가 많습니다. 비주얼, 노래 등등 재능이 많은 가수입니다.

 

 

금잔디7

 

금잔디는 부모님이 진 빚으로 힘들게 살아왔다고 하네요. 아버지의 사업이 여러 번 부도가 나서 가정 형편이 어려웠다고 해요. 밤 무대를 다니며 가족의 빚을 갚아줬다고 합니다. 정말 힘들었을 것 같습니다. 예능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여 신명 나는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앞으로도 콘서트, 드라마,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방송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금잔디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등등 하나 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