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슬리피 프로필 결혼 예비신부 인스타

가수 슬리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름다운 예비신부 얼굴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세 번째 트로트 노래 '내 돈 내놔 이놈들아'를 발표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슬리피의 결혼 예비신부 여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가수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아름다운 예비 신부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슬리피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성원, 국적 한국, 1984년 2월 2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경기도 부천시이며 키 189cm, 몸무게 7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예비 부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원미 고등학교, 부천대학교 광고디자인학과이며 경력 사항은 보이스트롯 TOP7, POV 엔터테인먼트 대표, 고양시 명예 홍보대사, 고양 펫스티벌 홍보대사, 그룹 언터쳐블 멤버 등이 있다고 하네요. 소속 그룹 언터쳐블, 소속사 PVO 엔터테인먼트 대표로 데뷔 시기는 2006년 언터쳐블 싱글 앨범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군대 정보는 2011년 현역으로 입대를 했습니다.

 

슬리피 직업 요리사, 방송인, 힙합 래퍼 가수로 예명 슬리피 이름 뜻은 잠이 많은  뛰어난 랩 실력으로 주목을 받았고 2015년부터는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 재치있는 입담으로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우리 결혼했어요, 우리 동네 예체능, 정글의 법칙, 쇼미더머니6, 쇼미더머니777, 라디오스타, 구해줘 홈즈, 비디오 스타, 아는 형님, TV는 사랑을 싣고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수상 내역은 2015년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부문 남자 신인상, 제7회 대한민국 한류대상 K 힙합 부문, 제25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케이팝 가수상 등이 있습니다.

 

슬리피의 가수 데뷔 전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2022년 상반기에 결혼식 예정이라고 합니다. 예비 아내 분은 연예인 뺨치는 아름다운 비주얼을 가지고 있으며 나이차이 8살 차이라고 하네요. 임신,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슬리피는 과거 2009년 가수 '화요비'와 열애설 기사가 났고 공개 열애를 했습니다. 하지만 1년여간 교제 후 결별 소식을 전했으며 전여친 화요비와 결별 사유는 각자의 음악활동에 더욱 전념하기로 하고 헤어졌다고 하네요.

 

슬리피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힘들었던 가정사를 공개했습니다. 유복했던 어린 시절을 보내다가 중학교 2학년 시절에 IMF로 인해 집안 사정이 어려워졌다고 합니다. 그 당시 집이 경매로 넘어갔고 단칸방에서 살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현재 부캐 '성원이'로 트로트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슬리피TV'에 성원이 노래가 있다고 합니다. 또 슬리피 반려견 '퓨리' 일상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신곡 활동, 콘서트,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슬리피의 결혼 예비신부 우결 여친 가정사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자이언트 핑크 남편 한동훈

가수 자이언트 핑크 남편 한동훈? 가수 자이언트 핑크, 남편 한동훈 부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새로운 부부로 합류한다고 합니다. 동상이몽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