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이언트 핑크 프로필 남편 한동훈 직업

가수 자이언트 핑크, 남편 한동훈 부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 시즌2'에 새로운 부부로 합류한다고 합니다. 동상이몽 최연소 부부로 집 공개와 신혼 생활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자이언트 핑크, 남편 한동훈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남편 한동훈 인스타그램 사진과 자이언트 핑크 졸업사진 얼굴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자이언트 핑크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박윤하, 국적 한국, 1991년 4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이며 키 172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편 한동훈, 자녀 아들 출산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 사항은 부산 강동 초등학교, 해운대여자 중학교이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2016년 싱글 앨범 '가위 바위 보'라고 하네요.

 

자이언트 핑크 직업 힙합 래퍼로 쇼미더머니, 언프리티 랩스타 등에 출연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남편 한동훈과는 처음 만나게 된 계기는 소개팅으로 만났고 4년 연애 끝에 2020년 11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한동훈과 나이차이 1살 차로 연상연하 부부라고 하네요. 자이언트 핑크 한동훈 부부는 2021년 예능 프로그램 '애로부부' 속터뷰 코너에 출연하여 결혼 생활 고민을 공개했고 최근에는 결혼 1년 만에 각방 생활 중이라고 했습니다. 자이언트 핑크는 현재 임신 8개월 차로 태명은 '분홍이'이며 자작 랩으로 태교를 한다고 합니다. 자녀는 아들로 2022년 4월 출산 예정이라고 하네요.

 

자이언트 핑크 남편 직업 요식업 사업가이며 남편 나이 1992년생이라고 합니다. 남편 한동훈은 최근 셀프 삭발을 하였고 멋진 패션 감각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현재 강아지 2마리를 키우고 있으며 애완 파충류도 좋아해서 키운다고 하네요. 그리고 애로부부 속터뷰에서 말하기를 아내 자이언트 핑크가 너무 직설적이어서 상처가 된다고 했습니다. 아내가 직원들 앞에서도 면박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이언트 핑크는 남편 한동훈이 말을 안 해서 답답하고 몇 번씩 잔소리를 해야 대화가 되는 기분이라고 했습니다. 남편 한동훈의 일하는 스타일이 너무 내성적이고 성격이 전혀 달라 부부간 대화를 안 한다고 하네요.

 

자이언트 핑크의 과거 데뷔 전 사진을 보니 지금보다는 통통한 모습입니다. 고등학교 시절에는 래퍼 '스윙스'를 닮았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하네요. 가수 데뷔를 위해 다이어트 후 몸무게 25kg를 감량했고 항상 탄탄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유지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자이언트 핑크는 과거 이상형 스타일에 대해 개그맨 '이용진'을 꼽아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2021년에는 개그맨 '김용명'으로 바뀌었다고 했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신곡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자이언트 핑크 남편 한동훈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슬리피 전 여자친구

슬리피는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에 이상민 편에 모습을 보인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소속사 문제로 조금 힘든 일을 겪기도 하였죠. 오늘은 슬리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