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년심판 곽도석 송덕호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배우 송덕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소년심판'에서 소년범 곽도석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김혜수, 김무열, 이성민, 이정은, 신재휘, 금광산, 심달기, 박정윤, 이봄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트레이서'에서는 이충호 역을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소년심판 곽도석 배우 송덕호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송덕호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정현, 국적 한국, 1993년 5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키 181cm이며 학력 사항은 동국대학교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소속사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8년 영화 '버닝'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고향, 몸무게, 혈액형, 군대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송덕호 직업 탤런트 겸 영화배우로 독립영화, 단편영화에서 배우 활동을 하다가 2018년 영화 '버닝'에서 물류센터 알바 지원자 역으로 상업영화를 처음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2021년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조종근 역으로 소름 끼치는 악역 연기로 많은 주목을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차기작 작품은 드라마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로 주연 지원탁 역을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순경 캐릭터로 배우 여진구, 문가영 등과 함께 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가 된 계기는 '영화를 좋아해서'라고 했으며 해보고 싶은 장르는 멜로 영화를 찍고 싶다고 했습니다.

 

송덕호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으며 항상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훈훈한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매력포인트는 목소리인 것 같은데요. 저음의 감미로운 목소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선과 악의 공존하는 얼굴로 선한 인물부터 악한 인물까지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래퍼, 간호사, 외과 인턴, 저격 유튜버 등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했다고 하네요.

 

송덕호가 출연했던 작품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박스, 하교길, 변산, 해피 투게더, 해치지 않아, 유열의 음악 앨범, 차인표, 낫아웃, 원더랜드, 스프린터, 헌트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왕이 된 남자, 진심이 닿다, 닥터 프리즈너, 호텔 델루나, 저스티스, 슬기로운 의사생활, 모범택시, DP, 드라마 스테이지 2021 관종, 꽃 피면 달 생각하고, 트레이서, 소년심판 등이 있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연극,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소년심판 도석 배우 송덕호의 나이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김무열 힘든 가정사

영화배우 김무열 힘든 가정사! 영화 배우 김무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수 비와 안양예고 동창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송지효와 영화 '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