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황중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김황중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밀리터리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 시즌 2'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첫 등장부터 '강철부대 시즌 1'을 전부 분석했다며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나운서라는 직업으로 더욱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강철부대 2 김황중 아나운서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매력적인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먼저 아나운서 김황중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황중, 국적 한국, 올해 나이 33살이라고 하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고려대학교 대학원 체육학과 박사과정 재학,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한국체육대학교 스포츠 청소년 지도학과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전정희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 SBS 골프 스포츠 캐스터로 경력 사항은 2018년 SBS 골프 캐스터, 2018년 제23회 평창 동계 올림픽 및 패럴림픽 대회 조직위원회 강릉하키센터 한국어 아나운서, 2016년 STN 방송본부 스포츠 캐스터, 2015년 대한민국 육군 간부 모집 홍보모델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밖에 혈액형 O형이며 키, 몸무게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김황중 직업 아나운서로 SBS 골프 스포츠 캐스터라고 합니다. 특전사 출신으로 계급은 중위이며 강철부대 시즌 2'에서는 육군 특수전사령부 팀원이라고 하네요. 팀원은 오상영, 최용준, 장태풍, 김황중 이렇게 4명이라고 합니다. 2017년에는 '이론상 완벽한 남자'에 목소리 미남으로 나와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친어머니가 탤런트 겸 개그우먼 전정희로 엄마 전정희가 아들 김황중에 대해 말하기를 아들이 중학교, 고등학교 때 비보이 공연을 하면서 사춘기를 거치지 않고 올바르게 자랐다고 했습니다.

 

강철부대 2 김황중 아나운서는 과거 어린 시절부터 살을 빼기 위해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11살 때 처음 웨이트 트레이닝을 했고 이후 운동선수를 준비할 만큼 운동에 빠졌다고 하네요. 운동선수가 되지는 못했지만 스포츠 중계 아나운서가 되었다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항상 잘생긴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주로 하는 운동은 골프를 틈틈이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현재 여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김황중 엄마 전정희 프로필 정보도 알아봤는데요. 본명 전정희, 1960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63살이며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자녀 아들 김황중이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경희대학교 경영 학사, 서울예술대학 방송연예 학사이며 키 165cm, 몸무게 52kg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2019년 아들 김황중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안녕하세요'에 출연하여 좋은 케미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강철부대 2 김황중 아나운서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강철부대 시즌 2 김건 이민곤 허남길 인스타

강철부대 시즌 2 김건 이민곤 허남길 인스타? 인기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 시즌 2'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에도 멋진 비주얼과 강인한 남자다움으로 많은 주목을 받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