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솔지 갑상선 항진증 성형 몸매 키

1오늘의 정보1 2018. 12. 8. 07:00

아이돌 걸그룹 EXID 솔지가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에 출연하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솔지의 근황에 대해서 많이 궁금해 했는데요. EXID으로 컴백을 했습니다. 2년 동안 건강 증진에 신경을 많이 썼으며 여행도 많이 다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솔지의 과거 얼굴, 고향, 프로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솔지의 본명은 허솔지이며 1989sus 1월 10일 생으로 만으로 29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이라고 합니다. 키 170cm, 몸무게 50kg, 혈액형 O형이며 국적은 한국이네요. 그리고 가족은 부모님, 오빠 한명이 있습니다. 학력은 용인 성지 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음악과 졸업, 경희사이버대학교 실용음악학과 재학이라고 하네요. 소속사는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로 포지션은 리더, 메인보컬입니다. 유닛으로 다소니가 있습니다. 데뷔는 2006년 발라드 그룹 2NB로 데뷔했습니다.


thfwl1


과거 얼굴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과거 투앤비 활동 사진으로 성형 의혹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했는데 눈, 코, 입이 지금과 똑같은 모습이었습니다. 제가 보기에도 성형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각자 사진을 보시면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솔지라는 이름은 아버지가 솔로몬의 지혜처럼 살아가라고 해서 솔지라고 지었다고 하네요. 너무 예쁜 이름이에요. 훈훈하고 아름다운 미모에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멋진 몸매와 패션 코디 사진을 볼 수 있어요.


thfwl2


2016년 12월 '갑상선 기능 항진증'을 확진 받았습니다. 활동을 중단하고 치료를 했습니다. 지금은 많이 건강해졌으며 꾸준히 관리를 하면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다고 하네요. 항상 건강한 모습으로 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예능 '복면가왕'  동막골소녀로  뛰어난 가창력을 보여줬습니다. 역시 5연승을 했습니다. 솔지가 부른 노래 '가수가 된 이유'도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듀엣가요제' 에서는 이승철의 '서쪽 하늘'을 불러 최종 우승을 했습니다. 비주얼, 실력, 댄스 모두 능력이 뛰어난 매력적인 가수입니다. 



thfwl4


thfwl6


thfwl7


연관검색어에 '솔지 담배'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방송에서 장난치는 모습이 화제가 되었네요. 빅뱅의 승리와 열애설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솔지는 단 한번도 승리를 만나본 적 없으며 승리의 고향인 광주에 가본 적도 없다고 했습니다. 사실이 아니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요즘 활발히 활약하는 모습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솔지의 성형전, 과거 사진, 남친 등등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