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연수는 Mnet 예능 프로그램 '썸바디'에 출연하면서 훈훈한 비주얼과 뛰어난 댄스 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남성 출연자들에게 인기 폭팔인데요. 앞으로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정연수의 키 인스타 맹이슬 나이 신발 옷 과거 얼굴, 프로필, 직업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정연수는 1993년 생으로 올해 나이 26살이며 직업은 스트릿댄서, 프리랜서 모델입니다. 광고 모델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몬스터 우 팸 소속 댄서라고 하네요. 그리고 특기는 킥복싱과 크로스핏이라고 합니다. 킥복싱은 배운지 2년, 복싱은 1년이 됐다고 하네요. 아직은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가족 등등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정보가 나오면 알려드리겠습니다. 그 밖에 다른 정보들은 밑에서 보실께요~


정연수1


wjddustn2


프로그램 '썸바디'는 몸이 닿는 순간, 사랑이 시작된다. 춤으로 이어진 남녀. 그 사이에서 생겨나는 썸씽과 장르 불문 남녀 댄서 10인 댄스 파트너이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간다고 하네요. '썸 스테이'에서 30일 간 합숙 생활을 하며 매일 익명의 '썸뮤직' 으로 호감의 상대에게 마음을 전한다고 하네요. 출연자는 한선천, 오홍학, 이의진, 나대한, 김승혁, 이수정, 이주리, 서재원, 정연수로 9명이며  새로운 뉴 페이스 여성 댄서 맹이슬이 등장하여 긴장감을 주었다고 합니다.


wjddustn3


wjddustn4


과거 얼굴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가 눈길이 가네요.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어린 시절 얼굴 그대로 자랐네요. 잡티 없는 하얀 피부에 동그란 눈이 매력적입니다. 그리고 늘씬하고 스키니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청순하고 귀여운 이미지이지만 댄스 장르는 파워풀한 스트릿 댄스입니다. 반전 매력으로 인지도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wjddustn5


wjddustn6


남자친구 연애 중일 때는 정연수가 리드하는 편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집에서 미드 보는 것도 좋아한다고 합니다. 프로그램 '썸바디'에서 3명의 남자 댄서에게 '썸뮤직'을 받았는데요. 마지막 최종선택 누구일지~ 누가 남자친구이 될지~ 누가 최종 커플 될지~ 최종결과 너무 궁금합니다. 마지막회 너무 기대되네요. 정연수는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모습으로 최고의 인기녀입니다. 앞으로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정연수 인스타 아이디는 'emillyjelly'입니다. 그럼 오늘은 썸바디 정연수의 과거 사진, 성형전, 몸매 인스타 키 나이 맹이슬 신발 옷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