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썸바디 맹이슬 나이 인스타 학교

1오늘의 정보1 2018. 12. 8. 03:15


맹이슬은 Mnet 예능 프로그램 '썸바디'에 새로운 뉴페이스로 출연했습니다. 인형 같은 외모와 늘씬한 몸매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맹이슬의 과거 얼굴, 직업, 프로필 등등 관련된 내용들을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맹이슬은 누구인지~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맹이슬의 직업은 현대 무용가라고 합니다. 그리고 대학교에서 현대 무용과로 현대 무용을 전공하고 있다고 하네요. 아직 키, 나이, 학력,학교, 혈액형, 가족 등등 자세한 프로필이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다음 주 정보가 나오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 밖에 다른 정보들은 밑에 알려드려요.


aoddltmf1


과거 어린 시절 얼굴을 보니 똘망한 예쁜 눈을 가진 아이였네요. 너무 예쁘고 사랑스러워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훈훈하고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현대무용가 답게 쭉 뻗은 각선미로 완벽한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도 볼 수 있습니다. 사랑스러운 모습이 눈길이 가네요.


aoddltmf2


aoddltmf3


'썸바디' 프로그램은 10명의 남녀 댄서가 '썸 스테이'라는 숙소에서 30일 동안 합숙 생활을 합니다. 생활을 하면서 댄스 파트너이자 진정한 사랑을 찾는다고 합니다. 매일 익명의 '썸뮤직'으로 호감있는 상대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습니다. 출연자는 정연수, 서재원, 이주리, 이수정, 김승혁, 나대한, 이의진, 오홍학, 한선천, 맹이슬로 10명입니다. 다들 훈남훈녀로 매력적인 비주얼과 뛰어난 댄스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aoddltmf4


aoddltmf5


aoddltmf6


마지막 최종선택 부분에서 맹이슬은 누구를 선택하여 최종 커플 될지 궁금합니다. 남자 출연자 중에 남자친구 될 사람은 누구일까요? 아직 마지막회 되려면 멀었지만 최종결과 추리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맹이슬의 인스타 아이디는 'm__seul'입니다. 매력적인 모습으로 앞으로 활약하는 모습이 기대가 됩니다. 그럼 오늘은 맹이슬의 학교,몸매, 과거 사진 등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