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셔누 프로필 나이 담배

1오늘의 정보1 2019. 3. 26. 22:58

몬스타엑스 셔누가 MBC 예능 프로그램 '마리텔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마이 리틀 텔리비전 V2'에서 근육 목각 인형 앨리케이터 변신한다고 하여 더욱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가수 셔누의 과거사진, 몸, 학교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졸업사진 모습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까지 한 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7인조 아이돌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이며 포지션 리더, 리드 보컬, 메인 댄서입니다. 과거 도대회에 출전 할 정도로 뛰어난 수영 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중학교 시절 그만두었으며 JYP 연습생 공채 4기 오디션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예명 셔누 뜻 정보는 쇼와 뉴의 합성어로 새로운 쇼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셔누

셔누 나이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귀여운 이목구비가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훈훈한 외모와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효리 백댄서 활동 움짤이 화제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넓은 어깨,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사진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셔누 담배

셔누 과거 얼굴

셔누 몸매

셔누 본명 손현우, 국적 한국, 1992년 6월 18일 생으로 생일 6월 18일 만으로 실제 나이 2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노원구이며 키 181cm, 몸무게 78kg, 혈액형 O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창동 고등학교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으며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5년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라고 합니다.


셔누 담배

셔누 과거사진

셔누는 프로그램 '옴뇸뇸뇸'에서 뛰어난 먹방을 보여주고 있다고 해요. 그밖에 진짜사나이, 우리동네 예체능, 립스틱 프린스2,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있다, 마스터키 등 예능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화보 모델, 광고, 콘서트 등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네요. 연기 활동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네요.


셔누 여자친구

 설인아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설인아 등 여자 연예인들과 케미가 좋습니다. 많은 여자 연예인들의 이상형 스타일로 꼽히고 있어요. 연관검색어에 '셔누 한소희, 셔누 럽스타, 셔누 담배'가 언급되어 있는데 정보가 찾을 수 가 없네요. 그럼 가수 셔누의 과사, 여친,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부자 딸 아들 사진  (0) 2019.03.27
안유진 프로필 성형전 몸매 키  (0) 2019.03.27
배슬기 몸매 성형 전후  (0) 2019.03.25
임시완 제대 실제키  (0) 2019.03.25
나나 프로필 리즈 성형전 얼굴  (0) 2019.03.24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