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강부자 딸 아들 사진

1오늘의 정보1 2019. 3. 27. 17:35

 

배우 강부자가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리비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상징 '호우 세리머니'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강부자의 과거사진, 금혼식, 집안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그럼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모습들과 최근 근황 사진들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과거 TBC 간판 조연 배우로 수많은 히트작이 있다고 합니다. 드라마 출연작 신과의 약속, 그래 그런 거야, 애인있어요. 내 생의 봄날, 세 번 결혼하는 여자, 넝쿨째 굴러온 당신, 엄마가 뿔났다, 고맙습니다, 목욕탕집 사람들 등 수만은 작품이 있습니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똑같은 캐릭터라도 걸음걸이, 머리 헤어스타일 등 고민하고 연구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국회의원 활동도 했습니다.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으로 눈길이 갑니다.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정말 엄마같은 푸근한 인상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예능 '힐링캠프'에 출연하여 축구 사랑을 보여줬습니다. 좋아하는 축구 선수는 기성용, 박주영이라고 하네요.

 

 

본명 강부자, 1941년 2월 8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7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논산시 강경읍이며 혈액형 AB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강경중앙초등학교, 강경여자중학교, 강경여자고등학교, 충남대학교 국어국문학과 중퇴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남편 이묵원, 자녀 아들, 딸이 있습니다. 종교 불교이며 데뷔 시기는 1962년 KBS 공채 2기 탤런트이에요.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가족사진을 보니 며느리, 손녀, 사위 모두 함께 있는 사진입니다. 정말 화목해 보이네요. 배우 '전미선'과는 친딸보다 어 딸 같은 사이라고 합니다. 아들 딸 사진과 아들직업 정보도 궁금하네요. 남편 이묵원 직업도 과거 배우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혼 50주년을 맞아 금혼식을 치렀습니다. 연관검색어에 '강부자 전 남편'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과거 강부자에게는 마담뚜 루머가 있었습니다. 아침토크쇼 '남희석 최은경의 여유만만'에 출연하여 마담뚜 소문에 진실을 말했습니다. 이제껏 어느 누구도 개인적으로 딴 사람에게 소개한 적이 없으며 어떻게 그런 소문이 났는지 모르겠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저번 예능 '불후의 명곡'에서 노래 '슬픈 인연'을 불러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번에도 '마리텔'에서 좋은 예능감 기대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사진, 연극,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항상 응원할게요. 그럼 영화배우 강부자의 과사,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젤리나 다닐로바 성형전  (0) 2019.03.28
구잘 나이 성형전  (0) 2019.03.28
안유진 프로필 성형전 몸매 키  (0) 2019.03.27
셔누 프로필 나이 담배  (0) 2019.03.26
배슬기 몸매 성형 전후  (0) 2019.03.25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