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임시완 제대 실제키

1오늘의 정보1 2019. 3. 25. 20:30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 임시완이 2019년 3월 27일 비공개 전역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군대 제대 후 OCN 차기작 드라마 '타인의 지옥이다'에서 윤종우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임시완의 과거사진, 전역, 실제키, 여친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졸업사진 모습부터 최근 근황 사진까지 한 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아이돌 제아 멤버로 포지션 리드 보컬이었습니다. 2012년 드라마 '해품달'에서 완벽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2014년 드라마 '미생'에서는 장그래 역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면서 호평을 받았습니다. 배우 '이성민'도 임시완의 인성, 성격에 대해 극찬을 했습니다. 연기도 잘하고 이성민이 원하는 착한 배우였다고 했네요.


임시완


임시완 제대


탤런트 임시완의 과거 학창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모습으로 눈길이 갑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작은 얼굴, 넓은 어깨, 긴 팔다리로 비율이 좋아 여러 패션 스타일일 잘 소화하고 있네요. 그리고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을 하지 않았습니다. 빨리 '인스타'를 시작해서 남친짤, 셀카 등을 보고 싶네요.


임시완 실제키


임시완 과거 얼굴 사진


임시완 과거


본명 임시완, 1988년 12월 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0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 사상구이며 실제 키 169cm, 몸무게 54kg, 혈액형 B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학진 초등학교, 엄궁 중학교, 구덕 고등학교, 부산대 공과대학 기계공학부 중퇴, 동아방송예술대학 공연예술계열 연극전공, 우송정보대학 실용음악과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으며 종교 무종교이에요. 소속사 플럼액터스로 데뷔 시기는 2010년 제국의아이들 싱글 앨범입니다. 연관검색어에 '임시완 키 165'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제가 알아본 키는 169cm이네요.



임시완 고향


임시완 성형


드라마 출연작 왕은 사랑한다, 미생, 트라이앵글, 연애를 기대해, 일말의 순정, 응답하라 1997, 적도의 남자, 스탠바이, 글로리아, 해를 품은 달, 결혼해 주세요, 검사 프린센스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변호인, 오빠생각,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원라인이 있습니다. 그밖에 뮤지컬, 뮤직비디오, 라디오, 화보 모델, 광고 활동을 했습니다. 특히 예능 '정글의 법칙'에서는 실제 성격이 많이 보여 화제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도경수, 박형식, 황광희 등 남자 연예인들과 케미가 좋습니다.



임시완 제대일


임시완 미생


드라마 '왕사'에서 소녀시대 '윤아'와 키스신으로 관심을 받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이에요. 과거 이상형 스타일은 할리우드 배우 '아만다 사이프리드'라고 했습니다. 그럼 영화배우 겸 가수 임시완의 과사, 대학 학교,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셔누 프로필 나이 담배  (0) 2019.03.26
배슬기 몸매 성형 전후  (0) 2019.03.25
나나 프로필 리즈 성형전 얼굴  (0) 2019.03.24
지창욱 과거사진  (0) 2019.03.24
준호 군대 성형  (0) 2019.03.23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