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배슬기 몸매 성형 전후

1오늘의 정보1 2019. 3. 25. 23:30


영화배우 배슬기가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변치않은 동안 비주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배슬기의 과거사진, 몸매, 성형 전후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과거 졸업사진 모습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 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과거 걸그룹 '더 빨강' 멤버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예능 'X맨을 찾아라'에서 뛰어난 예능감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복고댄스 동영상이 인기가 많았네요. 2013년에는 영화 '야관문'에서 배우 '신성일'과 함께 출연했습니다. 노출 장면이 화제였는데 나체 장면은 대역으로 노출해명을 했네요.




과거 학창시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비슷한 모습입니다. 한 라디오에서 성형 수술 고백을 했습니다. 살짝 튜닝했다며 성형 수술을 인정했다고 합니다. 평소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어요.



배슬기 과거 얼굴



본명 배슬기, 1986년 9월 27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가평군이며 키 169cm, 몸무게 50kg, 혈액형 B형이네요. 학력 사항은 가평 초등학교, 구일 중학교, 구일 고등학교,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연극영화학입니다.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으며 종교 개신교이에요. 소속사 티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5년 '더 빨강' 1집 앨범입니다.





과거 종북발언 논란이 있었습니다. 자신의 SNS에 '난 이래서 종북자 무리들이 싫어요'라는 발언으로 질타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연관검색어에 '배슬기 남편'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과거 동갑내기 유학생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친한 친구라고 했으며 사실이 아니라고 했네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배슬기 인스타 사진



배슬기는 말괄량이, 강한 여자, 등 노래 모음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영화 출연작은 빈센트, 청춘학당 풍기문란 보쌈 야사, 소설 영화와 만나다, 깡철이, 죽여주는 이야기, 파이널, 커플즈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 사생결단 로맨스, 빛나라 은수, 귀신 보는 형사 처용2, 황금거탑, 심야병원, 피아니시모, 최고의 사랑, 풀하우스 등이 있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배슬기의 과사, 남친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유진 프로필 성형전 몸매 키  (0) 2019.03.27
셔누 프로필 나이 담배  (0) 2019.03.26
임시완 제대 실제키  (0) 2019.03.25
나나 프로필 리즈 성형전 얼굴  (0) 2019.03.24
지창욱 과거사진  (0) 2019.03.24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