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경애 리즈 프로필 전남편 이혼 재혼

코미디언 이경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두번째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딸과 함께 출연을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이경애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전남편 이혼 재혼 자녀 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었을 때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딸 김희서 사진까지 한 번 볼까요?

 

이경애 직업 배우, 가수, 개그우먼으로 1983년 연극배우로 먼저 데뷔했습니다. 1984년에는 제2회 KBS 개그콘테스트에 참가하여 대상 수상을 했고 이후 개그우먼으로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이경애가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은 세바퀴, 닥터스마일, 행복채널, 코디디 청백전 사이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코미디 세상만사, 오늘은 좋은날, 유머1번지, 행복한 아침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연기자 활동을 한 적도 있는데 드라마 '아내가 뿔났다'에 특별 출연을 했고 영화 출연작은 슈퍼 홍길동3, 밥풀떼기 형사와 쌍라이트, 칙칙이와 내일은 챔피언, 영자야 울지마라라고 합니다.

 

코미디언 이경애 프로필 본명 이경애, 1964년 11월 18일생으로 나이 5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은 송곡여자 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김용선, 자녀 딸 김희서가 있습니다. 남편 김용선은 2013년 신부전증으로 돌아가셨다고 하네요. 그리고 데뷔 시기는 1984년 KBS 개그콘테스트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그밖에 몸무게, 키, 혈액형,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이경애는 첫번째 결혼식을 올렸으나 이후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년 사별한 남편 김용선과 재혼하게 되었고 나이차이 14살 차이라고 하며 2005년에는 시험관 시술을 통해 사랑스러운 딸도 얻게 되었다고 합니다. 지만 2013년 남편이 신부전증으로 돌아가셨고 남편을 하늘나라에 떠난보낸 후 술을 마시며 버텼습니다. 어느날 딸 김희서가 아빠가 천국에 있는데 엄마가 이렇게 찾으면 아빠가 편하지 않을거라며 자신은 눈물을 참는다고 했네요. 그 당시 정신이 확 들면서 아이 앞에서는 울지 말아야겠다고 생각하고 지금은 딸 김희서와 씩씩하게 살았다고 합니다.

 

이경애는 최근 개가수로 데뷔를 했습니다. 가수 데뷔를 하면서 방송 30년 만에 이렇게 긴장한 적은 처음이라고 하네요. 가수가 된 계기는 어머니 때문이라고 합니다. 친정 어머니가 가수가 꿈이었고 가요제가에 순위도 오른 적도 있는데 초등학교 졸업장이 없어서 데뷔를 못했다고 해요. 그래서 어머니의 못 이룬 꿈이 생각나 개가수에 도전했다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 이경애의 노래는 아직은 나 여자, 화려한 외출라고 했습니다. 신나는 리듬이 매력적인 노래라고 하네요.

 

이경애는 49살 넘으면서 갱년기가 왔고 활동을 못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살도 엄청 쪄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하네요. 갱년기 증상으로는 안면홍조, 건망증, 감정기복 등이라고 했으며 이제는 근력 운동에 신경을 많이 쓴다고 합니다. 현재 집은 헬스장 같은 헬스 기구들이 많다고 합니다. 그리고 두부, 유부, 콩밥 등 건강식으로 식단 관리를 한다고 했습니다. 과거 2007년 교통사고 후 면역력, 근육이 다 빠졌고 움직이지 않아 조금만 먹어도 살이 찐다고 하네요. 2014년에는 14kg를 감량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이경애는 떡볶이 가게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운영이 힘들어다고 하네요. 이경애 떡볶이는 아토피가 있는 딸을 위해 개발했습니다. 자신만의 떡볶이 양념장 레시피 비법은 춘장, 우유, 콩가루, 생강가루, 마늘가루, 고추씨가루, 흑후추가루 등이며 양념장은 떡볶이 뿐만 아니라 다른 볶음 요리에도 전부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양념장에 우유를 넣는 이유는 떡볶이의 매운 맛도 잡아주며 부드럽고 고소함까지 더해진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개그우먼 이경애의 전남편 이혼, 재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김미화 프로필 전남편 이혼 사유

개그우먼 김미화 프로필 전남편 이혼 사유 개그우먼 김미화가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나오면서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개그계의 살아있는 역사로 이번에는 가족 이야기와 인생 이야기를 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