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해숙은 한국의 연기파 배우로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라는 배우로 유명한 배우입니다. 김해숙은 tvN 드라마 '나인룸'에서도 훌륭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해숙의 과거얼굴, 나이, 몸매, 프로필 등등 관련된 내용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김해숙은 1955년 12월 30일 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62살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동이며 학력은 풍문여자고등학교, 경희대학교 간호학과 중퇴라고 합니다. 소속사는 준앤아이이며 데뷔는 1975년 MBC 7기 공채 탤런트라고 하네요. 키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은 것 같습니다. 국민 엄마 배우로 드라마에서 엄마 역할을 많이 했습니다. 엄마 캐릭터로는 2000년대 이후 독보적인 입지를 가졌습니다. 엄마 캐릭터 말고도 연기 폭이 넓어서 다양한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김해숙1


과거 얼굴을 보니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예전 사진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매력적이고 훈훈한 비주얼이 대단하네요. 드라마 출연작은 아버지가 이상해, 피노키오, 왕가네 식구들, 장밋빛 인생, 소문난 칠공주 등등 정말 많은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허스토리, 신과함께 - 죄와벌, 재심, 터널, 암살, 사도, 무방비도시 등등 셀수가 없네요. 2010년부터는 더욱 많은 작품에 활발히 활약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해숙2


홀어머니에 외동딸이 었다고 합니다. 뛰어난 피아노 연주실력으로 배우가 아닌 피아니스트가 될 뻔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과거 음식 사업을 한 적이 있었으며 승승장구를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국 빚을 지기 시작했고 어느날 손님과 싸우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고 사업을 그만두었다고 해요. 또 연관검색어에 "김해숙 남편 사별'이라고 있는데 특별히 알려진 바는 없습니다. 아마 루머인 것 같습니다. 김해숙은 아들이 없으며 딸 두명이 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김해숙3


과거 젊은시절에는 인기가 너무 많아서 통금 시간이 저녁 8시였다고 합니다. 역시 대단한 비주얼을 가졌나 봅니다. 다양한 캐릭터 연기를 훌륭하게 소화하고 있는 배우로 더욱 승승장구 하시길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김해숙의 성형전, 과거사진, 딸, 자녀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