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이장우 살찌기전 오연서 다이어트

1오늘의 정보1 2018. 11. 3. 19:55


배우 이장우가 군대 제대를 하고 첫 작품을 했습니다. 첫 작품은 KBS 드라마 '하나뿐이 내편'으로 높은 시청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장우는 왕대륙 역으로 믿음직하고 멋진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드라마에서 조금씩 살이 빠지는 모습이 보여 더욱 멋진 비주얼을 뽐내고 있습니다. 출연진은 최수종, 유이, 윤진이, 나혜미, 박성훈, 정은우 등등 유명 배우들과 함께 출연하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이장우의 과거얼굴, 리즈 시절, 나이, 살찌기전, 프로필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본명 이장우, 1986년 6월 1일 생으로 나이 만으로 3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상북도 문경시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사촌형 환희가 있습니다. 키 184cm, 몸무게 68kg, 혈액형 O형입니다. 학력 사항은 양재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원 미용예술학과이네요.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 시기는 2009년 24/7 싱글 '그녀석의 여자'입니다. 직업 정보는 가수 겸 배우로 과거 가수로도 활동을 했습니다. 지금은 배우 활동만 하고 있습니다.


이장우1


과거 얼굴을 보니 훈훈하고 조각같은 마스크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우결'에서 이장우는 코팩을 하다 함은정이 코 했어?라는 말에 대답을 하지 않아 성형 의혹이 있었지만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다이어트를 하면 과거 리즈시절이 다시 돌아오겠죠. 이장우의 '인스타그램'을 찾아보려고 했으나 '인스타'는 안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큰 키에 작은 얼굴, 넓은 어깨로 좋은 비율과 듬직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이장우2


2013년 배우 오연서와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두 사람은 대학교 선후배로 원래부터 알고 있었던 사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에 함께 출연하였으며 촬영 후 같이 밥을 먹으며 시간을 보냈다고 했습니다. 그 후 결별설 기사가 났는데 오연서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은 정식으로 교제 한 적이 없는데 결별설이 나와서 당황스러운 입장이라고 했습니다. 열애설은 사실이 아닌 것 같습니다. 이장우는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장우3


군 제대 후 복귀를 못 할까봐 걱정을 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안정된 연기로 복귀 성공을 했습니다. 앞으로도 드라마, 영화,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이장우의 성형전, 과거사진, 여친, 오연서 열애 인정 등등 하나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했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