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배일호 프로필 리즈 나이 부인

1오늘의 정보1 2019. 6. 18. 19:14

배일호 프로필 리즈 나이 부인 자녀

트로트 가수 배일호가 교양프로그램 '휴먼 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하여 힘든 무명 생활과 마약 의혹에 대해서 말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25번째 앨범 신곡 발매를 한다고 합니다. 데뷔 39년차로 첫 가곡 앨범이라고 하네요. 그럼 싱어송라이터 배일호의 프로필 정보, 과거사진, 성형 전후, 결혼, 이혼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사진까지 한 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배일호의 직업성악가 겸 가수로 무명 가수였지만 1993년 노래 '신토불이'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고등학교 졸업 후 밴드 활동을 하며 음악을 시작했으며 서해방송 가수왕 선발대회 1위를 수상했어요. 가수 배호 모창을 잘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예명 이름도 배호의 이름을 따 배일호라고 지었다고 하네요. 1986년에는 6시 내고향, 전국노래자랑, 행운의 스튜디오 등 보조 MC 활동도 했습니다.

 

배일호
배일호 부인

배일호 본명 김종원, 생년월일 1957년 2월 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입니다. 고향 지역은 충청남도 논산시이며 학력 사항은 논산고등학교, 경북과학대학 엔터테인먼트과 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인 손귀예, 자녀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데뷔 시기는 1980년 노래 '봐봐봐'입니다. 소속사, 종교 정보는 없습니다. 과거 젊은 시절 얼굴을 보니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코 성형 수술과 보톡스 시술을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없네요.

 

 

배일호 나이
배일호 결혼

배일호의 히트곡 노래 99.9, 장모님, 뜬다 뜬다, 그 이름, 늦기 전에, 폼나게 살거야, 당신 때문에, 오뚜기인생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작사 작곡 능력도 뛰어난 트로트 가수로 유명하네요. 한국전통문화예술진흥협회장을 맡고 있으며 평소 그림, 성악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2002년부터 메니에르병을 앓고 있다고 알려졌으며 불치병이라고 하네요.

 

 

배일호 아내
배일호 이혼

배일호는 지금의 부인 분과 1985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10살 차이라고 합니다. 부인 직업 화가라고 하네요. 과거 아내를 너무 사랑해서 의처증을 앓았으며 그 때문에 아내 분은 우울증이 걸렸다고 해요. 그리고 연관 검색어에 '배일호 목티'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프로그램 '아침마당'에서 흰 수트와 목티 패션 스타일만 10년 째 입고 있다고 했습니다. 또 '배일호 이혼, 배일호 전부인'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그럼 성악가 배일호의 나이, 과사, 성형전,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