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로미스나인 송하영 프로필 성형 몸매 키

프로미스나인의 송하영이 MBC 예능 '마이 리틀 텔레비전'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데뷔 한지 오래 되지 않았지만 조금씩 인지도를 올리고 있던 송하영인데 인기가 더욱 커질듯 보입니다. 오늘은 프로미스나인 송하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하는데 송하영 프로필 과거사진 성형 몸매 나이 머리 남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프로미스나인의 송하영은 1997년 9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 26세 입니다. 고향은 광주광역시 출생이며 송하영의 키 163cm 몸무게 46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언니와 남동생이 있다고 하며 학력 사항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 무용과 졸업입니다. 2017년 싱글앨범으로 데뷔 하였으며 팀 내 리드보컬과 메인댄서를 맡고 있습니다.

 

송하영

프로미스나인은 2017년 6월 29일 공개되었으며 공개되자마자 귀여운 외모와 포즈로 많은 팬들을 만들어 냈습니다. 프로미스나인은 송하영을 비롯하여 이새롬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 9명의 멤버로 이루어진 팀 입니다. 송하영은 팀 내 리드보컬과 메인 댄서를 맡고 있으며 멤버 중 특히 귀여운 얼굴로 아주 인기가 많습니다. 트위터에서 사촌 동생과 어머니가 과거 사진들을 많이 올려둬서 과거 얼굴과 지금 얼굴을 비교를 할 수 있으며 팬들을 더욱 기쁘게 하였습니다. 송하영의 과거사진들을 보면..

 

송하영 과거사진

프로미스나인 송하영

과거의 송하영 역시 상당히 귀여운 외모를 가진 걸 볼 수 있습니다. 너무 귀여운 외모에 연관검색어에 송하영 성형이라는 말이 있는데 과거 사진들을 아무리 봐도 성형을 했을 거라는 생각은 전혀 들지도 않네요. 지금 얼굴과 전혀 다르지 않는 굴욕 없는 송하영의 과거사진 입니다. 큰 눈과 오똑한 코에 웃는 얼굴이 너무 예쁜 송하영이에요.

 

 

송하영 남자친구

송하영 성형전

송하영의 과거사진 중에 얼핏 남자와 찍은 사진이 공개 되기도 하였는데 왼손 네번째 손가락에 낀 반지와 뒤에 남성으로 보이는 사람과 함께 오토바이를 타는 듯한 사진이 공개되어 남자친구가 있는 게 아닌가 하는 말도 나왔었는데 지난 일이고 지금은 없겠죠. 송하영은 아이돌룸에 출연하여 뛰어난 보컬 실력과 비주얼로 초반부터 큰 인기를 얻었고 높은 팬 투표로 줄곧 1등을 기록하였으나 최종에서는 아쉽게 2등을 기록 하게 되었고 다행이 프로미스나인의 멤버가 되었습니다.

 

 

송하영 몸매

송하영 나이

송하영의 사진들을 살펴보면 상당히 귀여운 외모로 아직 어린 나이지만 더욱 어려 보이는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부도 정말 애기 피부같이 좋은데요 그래서 송하영 팬들이 계속 증가하고 있는 것 같네요. 이번 마리텔에 송하영이 출연한다고 하니 팬들은 반가워 하면서도 더 많은 팬이 생길까 걱정을 하기도 한다네요. 방송에서 좋은 모습으로 더욱 인지도를 올려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프로미스나인 송하영 과거사진과 남자친구 성형여부 몸매 나이 고향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