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설 프로필 나이 성형전 남자친구 키

배우 이설이 MBC 월화 드라마 '나쁜형사'에 주연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은선재 역으로 연쇄살인마보다 더 위엄한 사이코패스 캐릭터라고 하네요. 출연진은 신하균, 박호산, 김건우, 차선우, 배다빈 등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설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 얼굴, 실물, 남자친구 등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본명은 이설이며 1993년 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입니다. 직업은 영화배우라고 하네요. 키 165cm이며 학력은 성신여자대학교라고 합니다. 가족, 몸무게, 고향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소속사는 링크매니지먼트로 데뷔는 2016년 호란 뮤직비디오 '앨리스'라고 하네요. 드라마 데뷔는 웹드라마 '두여자'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훈훈하고 매력적인 마스크와 늘씬한 몸매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설

과거 2016년 가수 테이 뮤직비디오 모습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옥란면옥, 자취,방, 두여자 시즌2입니다. 그리고 영화 출연작은 최소한의 예의, 두 개의 방, 나의 봄날의 약속, 허스토리가 있습니다. 아직 출연작이 많지는 않지만 뛰어난 연기력으로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나쁜형사'에서는 3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주연으로 발탁되었어요. 신인 배우지만 앞으로 성장이 더욱 궁금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 이설의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모델 같은 마스크와 패션 센스가 눈길이 가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말로 설명할 수 없는 묘한 매력과 눈길을 사로잡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실물로 보면 더욱 매력적인 마스크라고 합니다. 그리고 괴물 신인이라고 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드라마 '나쁜형사'는 영국 드라마 '루터'를 리메이크 했다고 합니다. 김대진 PD는 영드 '루터'와는 다를거라고 하네요. 그럼 이번 드라마로 대박 나길 바라며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이설의 과거 사진, 남친, 몸매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손석구 프로필 나이 과거 집안 이설

배우 손석구 프로필 과거 집안 배우 손석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미우새에서는 반전 매력을 보여주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