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손예진 성형전 몸매 남자친구

1오늘의 정보1 2018. 12. 2. 17:58


오늘 뜬금없이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열애설 기사가 나왔는데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손예진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집사부일체 멤버들과 손예진 전남친과 추억이 있는 펜션으로 MT를 갔습니다. 또 집 공개도 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손예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는데요. 영화배우 손예진 남자친구, 몸매, 성형전, 과거사진 등 다양한 정보와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손예진의 본명 손언진 이라고 합니다. 고향 지역은 대구광역시이며 1982년 1월 11일생으로 올해 실제 나이 38살입니다. 키 165cm, 몸무게 49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손예진은 어린 시절부터 상당한 미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입니다.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좋습니다. 그리고 늘씬하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필라테스 운동으로 자기 관리를 한다고 해요.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원피스, 코트 등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네요. 


손예진1


손예진은 1999년 CF ' 꽃을 든 남자'로 데뷔 하였습니다. '손예진' 이라고 하면 대한민국 클래식 멜로 영화의 여왕이라고 부르기도 하는데요 청춘 스타로 등장하여 충무로를 대표하는 배우로 성장하였습니다. 보통 미남 미녀 배우들은 스타가 된 뒤 작품보다 CF 를 찍다 뜸하게 작품을 찍곤 하는데 손예진은 데뷔 이후 18년 동안 한해도 거르지 않고 작품에 매진하며 본업에 충실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초반엔 청순 이미지 작품을 많이 하였으나 그 뒤부턴 왈가닥 적극적인 캐릭터 등 다양한 역할에도 도전하며 여러가지 색깔을 보여주는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로 자리 매김 하였습니다.


손예진2


손예진3


손예진 어린시절 얼굴들을 보면 상당히 예뻤음을 알 수 있는데요 어릴 때 모습으로도 바로 누군지 알 수 있을 정도네요. 사진으로 봐서는 전혀 성형을 하지 않은 얼굴로 보입니다. 단지 이름만 개명함을 알 수 있습니다. 손예진은 대구 수성초등학교를 졸업하여 범물여자중학교 - 정화여자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중퇴 입니다. 종교는 천주교이며 세례명은 도미니카라고 하는군요. 배우 정해인과 열애설 난 적도 있어요.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현재 남친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손예진 결혼, 남편'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손예진4


손예진5


2001년 MBC 드라마 ' 맛있는 청혼' 이 히트 치며 단숨에 인지도를 넓혔고 데뷔 초 제2의 김현주 라는 소리를 듣기도 하였고 주영훈의 팬임을 밝히며 데이트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 뒤 영화 '클래식' '내 머리속의 지우개' 에 출연하며 청순미와 리즈 시절 보여주며 청순 대표 배우가 되었습니다. 비키니 화보에서는 섹시한 모습도 보여줍니다. 그리고 배우로써 한 가지 모습에 만족하지 않았고 여러 장르에 도전하여 아직도 매해 영화에서 모습을 보여주는 열심히 활동하는 배우이죠.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차기작 드라마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탤런트 손예진씨 항상 응원합니다. 아울러 방문 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