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박세완 성형전 키 몸매

1오늘의 정보1 2018. 12. 2. 20:19


배우 박세완이 KBS 월화 드라마 '땐뽀걸즈'에 주연으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김시은 역으로 땐뽀반으로 들어간다는 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출연진은 김갑수, 장동윤, 이주영, 주해은, 신도현, 이유미, 김수현 등등 신선한 얼굴들이 많이 나온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박세완의 과거 얼굴, 남친, 프로필 등등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과거 모습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본명은 박세완이며 1994년 9월 24일 생으로 만으로 나이 25살입니다. 키 167cm, 몸무게 49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부산가야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이며 가족은 부모님, 남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는 화이브라더스로 데뷔는 2016년 KBS 드라마 스페셜 '빨간 선생님'입니다. 아름다운 훈훈한 외모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se1


과거 얼굴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는 성형은 안한 것 같습니다. 각자 사진을 보시면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작은 얼굴에 긴 팔다리로 비율이 아주 좋습니다. 스키니한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박세완의 원피스, 귀걸이, 블라우스 등등 패션 스타일이 주목을 받았습니다. 


se2


se3


드라마 '로봇이 아니야'에서는 파이 역을 그리고 라마 '도깨비'에서 고시원 귀신으로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는 사랑스러운 딸 연다연으로 출연하여 배우 여회현과 달달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다양한 캐릭터를 잘 소화를 하며 안정적인 연기로 조금씩 성장해 왔습니다. 앞으로 성장이 정말 기대가 되는 배우입니다.



se4


se5


드라마에서 애교 장면이 화제가 많았습니다. 평소에는 전혀 애교가 없어 구구단 김세정에게 배웠다고 합니다. 배우 고아라 얼굴을 많이 닮았다는 말도 있네요. 두 배우 다 정말 사랑스럽네요. 그럼 오늘은 박세완의 과거 사진, 학교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